지그재그, MZ 고객 겨냥 ‘이랜드 메가 세일’ 진행

12
ⓒ지그재그 ⓒ지그재그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이랜드와 함께 ‘이랜드 메가 세일’ 행사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랜드의 대표 브랜드 ▲스파오 ▲로엠 ▲후아유 ▲미쏘 ▲슈펜 ▲폴더 ▲클라비스 ▲에블린과 함께 진행하는 연합 기획전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최신 유행을 빠르게 반영한 SPA 브랜드가 강세인 가운데 지그재그와 이랜드 SPA 브랜드가 협업해 MZ 고객을 겨냥한 대규모 행사를 마련한 것.

이랜드 메가 세일 본편에서는 구독자 74.5만 명의 패션 유튜버 겸 스타일리스트가 참여한 스타일링 영상 콘텐츠도 선보인다. 유튜버 추천 상품은 전체 행사 종료일인 27일까지 지그재그 단독 할인가에 판매한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매일 밤 8시 선착순 쿠폰을 400명 한정 제공하고 보너스 쿠폰도 상시 제공한다.

또한 ‘0원 래플 이벤트’를 매일 낮 12시 오픈하며, ‘72시간 타임 특가’, 최대 75% 할인 판매하는 ‘아울렛 특가’ 등의 할인 코너도 있다. ‘TOP 20’ 코너에서는 상하의, 아우터 판매 상위 20개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캠퍼스룩·출근룩·하객룩 등 TPO별 추천 코디도 소개한다.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는 매일 밤 8시와 10시에 브랜드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20일 미쏘·슈펜, 21일 후아유, 22일 로엠·에블린, 23일 스파오 순으로 지그재그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구매 이벤트도 다채롭다. 행사 기간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해 구매왕으로 선정된 고객에게 로이드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기획전 소식을 친구에게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켄싱턴 호텔 숙박권을 선물로 준다. 상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기거나 래플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준다.

24일부터 27일까지 앵콜 세일 행사인 ‘메가 세일 어워즈’ 기간에는 아우터, 상·하의, 잡화 등 각 카테고리별 상위 100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 내 SPA 브랜드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브랜드 라인업 역시 강화되면서 SPA=지그재그라는 새로운 공식이 확산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이며 국내 토종 SPA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최고의 동반자로서 브랜드사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