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블러썸 음악제로 ‘함께 하는 행복’ 알린다

20
SKB

▲(왼쪽부터) 서울YMCA 한상규 본부장, FNC엔터테인먼트 김유식 대표, SK브로드밴드 조영호 ESG추진담당,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김자현 본부장, 드림어스컴퍼니 신상규 본부장이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소재 FNC청담 사옥에서 \’2024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발대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2024년 블러썸(Blossom) 청소년 음악제\’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음악제는 \’With, 함께여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복\’을 주제로 청소년과 소통하고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청소년들이 행복을 주제로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아 직접 작곡하거나 편곡한 음악을 공모한다.

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한 수상자들에게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의 멘토링 및 트레이닝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대상 및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플로(FLO)를 통한 음원 발매뿐 아니라 다양한 청소년 문화 행사에서의 무대 경험도 제공한다.

공모 대상은 전국 중고등학교 재학생 및 19세 미만 청소년이며, 응모 기간은 이달 13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다. 7월 말 본선 진출자들을 발표하고, 8월 31일 경연을 통해 대상 1명, 최우수상 4명 등 수상자가 가려진다. 본선 경연은 B tv와 유튜브를 통해 방영된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음악제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산하기 위해 (재)LOVE FNC,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드럼어스컴퍼니, 서울YMCA와 더욱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이다. 음악제 수상자들도 \’함께(With)\’라는 사회적 가치를 확대하기 위해 멘토로 활동하거나 다양한 재능 나눔 행사에 참여하는 등 블러썸 네트워크를 구축해나갈 예정이다.

조영호 SK브로드밴드 ESG추진담당은 “SK브로드밴드는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올해도 다양한 사회적 가치(SV)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이라며 “특히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를 통해 함께 하는 행복과 긍정적인 영향력을 널리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