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연금투자? 지금투자!’ 이벤트 진행

36
한국투자증권, '연금투자? 지금투자!' 이벤트 진행
한국투자증권, ‘연금투자? 지금투자!’ 이벤트 진행

[문화뉴스 양문정 기자] 한국투자증권이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투자? 지금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6월 30일까지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투자? 지금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온라인 전용 계좌 및 거래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뱅키스 개인연금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 신규 개설 후 20만 원 이상 입금하는 고객에게 계좌당 1만 원씩 최대 2만 원을 지급한다.

만약 연금 계좌 순입금액이 500만 원 이상이면, 금액 구간별로 개인연금은 최대 100만 원, IRP는 최대 3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타사에서 연금 자산을 이전하거나 ISA계좌 만기 자금을 연금 계좌로 이전하는 경우는 입금액의 2배를 인정받을 수 있다.

한편, 개인연금·IRP계좌를 통한 금융상품 투자 이벤트도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제휴 운용사 펀드나 ETF를 순매수한 금액에 따라 상품 유형별로 최대 20만 원씩 총 4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 이벤트와 금융상품 투자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박재현 개인고객그룹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정적인 은퇴 준비와 더불어 세액공제 혜택도 누리실 수 있도록 연금 관리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문화뉴스 / 양문정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한국투자증권]

주요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