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샷] 제네시스 GV60 부분변경 모델

77

현대차는 E-GMP 기반의 제네시스 GV60 부분변경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외관 디자인에서는 전면과 후면의 일부 디자인 변화와 새로운 범퍼 디자인, 새로운 시그니처 라이트가 적용된다. 전면 범퍼의 측면 공기 흡입구도 눈에 띈다. 헤드램프는 기존 5개 모듈 구성 대신 각각 6개와 7개의 모듈로 구성된다. 리어 스포일러는 수정된 라이트 스트립이 적용되었다. 

실내는 더 고급스러운 소재와 업그레이드된 기능이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실내디자인 변화보다는 고급감과 편의성 개선에 맞춘 변화가 예상되며, 현대의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커넥티드 카 네비게이션 콕핏(ccNC)’이 적용될 예정이다.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를 포함해, OTA(Over-The-Air)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지원한다.
 
제네시스 GV60 전기차 모델에는 77.4 kWh 배터리 팩 대신 84 kWh의 더 큰 배터리 팩이 장착된다. 여기에 액티브 에어스커트도 적용되어 속도에 따라 공기의 흐름을 제어하게 된다.  

페이스리프트된 GV60는 몇 달 내에 국내에 공개될 예정이며, 2025년형 모델로 유럽과 미국에 출시될 예정이다. 루머에 따르면 제네시스는 성능을 높인 GV60 마그마 모델도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