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창립 30주년 ‘추억의 아바타 꾸미기’ 이벤트 진행

38

넥슨은 1일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추억의 아바타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억의 퀴즈 게임 ‘큐플레이’의 아바타 꾸미기 기능을 재현하는 형태로, 과거 인터넷 아바타 감성에 맞게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아바타를 꾸밀 수 있으며 완성한 아바타는 이미지로 저장해 소장할 수 있다.

또한, 과거 ‘큐플레이’에서 진행되었던 ‘베스트 드레서’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 이벤트는 8월까지 아바타 생성 후 ‘콘테스트 제출하기’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가장 높은 추천 수를 기록한 세 명의 참가자는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돼 명예의 전당에 등재된다. 30주년 이벤트 페이지 내 ‘더 많은 콘테스트 참여작 보러가기’에서는 다른 참가자의 아바타를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 참여시 추천 수 및 명예의 전당 등재 여부와 관계없이 자동으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7월과 8월 각각 추첨을 통해 총 300명의 참가자에게 온라인 문화상품권 3만 원권과 3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난 3월부터 매달 자사가 서비스하는 다양한 타이틀에서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고 있다.

넥슨 창립 30주년 기념 추억의 아바타 꾸미기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30주년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