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슈가시럽 광택감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 출시

515

스트리트 컬처브랜드 토니모리가 슈가 시럽이 코팅된 것 같은 광택감과 볼륨있는 입술로 연출해 주는 신제품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을 출시했다.

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은 독보적인 메가 샤인 글레이즈 코팅으로 다각도에서 균일하고 입체적인 광택감을 선사하며 시원한 쿨링감이 도는 플럼핑으로 기존 뜨거운 플럼퍼와는 달리 자극감 없이 볼륨있는 립을 연출해 준다. 

더불어 입술 온도에 사르르 녹는 모이스처 글로스 스틱으로 주름 사이 빈틈없이 코팅해줘 수분 증발을 막고 오랜 시간 광택감을 유지한다.

사계절 내내 찾게 되는 퍼스널 톤 별 맞춤 컬러 5가지로 전개된다. 싱그럽고 우아한 로즈 다발을 곱게 갈아 만든 뉴트럴 컬러 ’01 로지 퓨레’, 블루베리와 라즈베리를 조화롭게 섞어 댄디함에 절인 뮤티드 컬러 ’02 베리 플럼’, 새콤한 딸기와 달달한 슈가를 블렌딩한 ’03 핑크 슈가’, 당도 높은 맑은 빨간 사과에 시럽을 뿌린 듯한 ’04 토피 애플’ 그리고 달콤한 살구를 생기 가득한 코랄에 숙성시킨듯한 ’05 코랄 피즈’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27일에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선론칭했으며 29일까지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0일 해당 제품을 30% 할인하는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