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가 급격히 낮아진 기온에도 따뜻하고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헤비 숏다운 재킷 2종을 출시했다.
프로-스펙스는 가벼운 착용감, 우수한 보온력, ‘힙한’ 디자인을 겸비한 헤비 숏다운 재킷 2종을 선보이며 혹한기 아이템을 제안했다. 두 아이템 모두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눈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방수, 방풍 기능도 갖춰 실용성이 높은 점이 특징이다.
먼저, 남성용 아우터 ‘핫멜트 웰딩 헤비 다운’은 봉제선을 최소화하는 핫멜트 기법을 적용해 보기에 깔끔할 뿐 아니라 냉기를 차단해 열손실을 최소화한다. 초경량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풍성한 부피감에도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활동성을 고려한 입체 패턴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그리고 옷 안쪽에 설계된 파워넷 메쉬로 수납 공간을 더했고, 심플한 로고 포인트로 깔끔한 무드를 연출했다. 컬러는 올리브와 블랙이 있으며, 가격은 37만 9000 원이다.
코끝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하이넥 포인트 헤비 다운’은 여성용 재킷이다. 지퍼를 끝까지 채우면 코까지 오는 하이넥 디자인으로, 벌키한 실루엣은 스포티한 무드를 살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찬바람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다. 차분한 코코아 컬러와 범용적인 블랙 컬러 구성이다. 가격은 36만 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