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이솔 기자) 미즈노가 추운 겨울을 따듯하게 감싸줄 23AW 패딩 컬렉션을 출시했다.
미즈노 23AW 패딩 컬렉션은 일상의 평온한 순간부터 스포츠의 활기찬 순간까지 어떠한 환경에서도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가벼운 무게 덕분이다.
컬렉션 대표 아이템인 ‘패딩 자켓’은 가볍고 방풍성이 뛰어난 퍼텍스 퀀텀(Pertex Quantum)소재와 가볍고 부드러운 신클라우드(SynCloud) 친환경 보온 충전재를 사용하여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한 차원 높은 따듯함을 제공한다.
리사이클링 소재를 사용해 지속 가능성을 고민하며 제품을 제작하였고, 소매에는 퍼텍스 로고와 뒷판 라벨로 포인트를 더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미즈노 빅로고와 더블 지퍼를 적용하여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한 ‘패딩 후드 아노락’ 제품과 광택이 있는 시스루 립소재를 사용하여 캐주얼한 무드를 나타내는 반집업 스타일의 ‘여성 패딩 후드 아노락’ 제품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두 제품도 마찬가지로 친환경 소재와 신클라우드 보온 충전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미즈노 시그니처 아이템인 ‘피스테’ 또한 패딩 풀오버 스타일로 출시되어 컬렉션에 완성도를 더했다.
한국미즈노 관계자는 “이번 패딩 컬렉션은 ‘GO ANYWHERE, GOOD ANYWHERE’을 슬로건으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이번 겨울 일상생활부터 스포츠 활동까지 미즈노 패딩과 함께 따듯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