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울마크와 함께한 ‘메리노울 캡슐 컬렉션’ 공개

190

[스포츠W 임재훈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글로벌 퍼포먼스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울마크 컴퍼니와 함께 한 2023 FW시즌 울마크 ‘메리노울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울마크 컴퍼니와 함께 광고 콘텐츠를 제작, 테일러메이드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울마크 캡슐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리노 울(Merino wool)은 신축성과 방취성이 뛰어난 고기능성 천연 섬유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천연 소재이자 친환경 소재인 메리노 울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브랜드의 격을 한 단계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울마크 컴퍼니는 메리노 울 소재의 장점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

올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스웨터, 카디건 등 4가지 스타일로 메리노 울 캡슐 컬렉션 제품을 선보이며, 향후 메리노 울 소재를 사용한 테일러메이드의 다양한 제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4일부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과 울마크 컴퍼니의 협업제품인 메리노 울 캡슐 컬렉션 제품 구매 인증 시 테일러메이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