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라디자인, 첫 매장 더현대 서울에 오픈…시즌 신제품 출시

221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마운틴 아웃도어 브랜드 시에라디자인(SIERRA DESIGNS)이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1965년 캘리포니아 리치몬드에서 탄생한 시에라디자인은 틀을 깨는 획기적인 발상을 뜻하는 슬로건 ‘THINK OUTSIDE’를 기반으로 어패럴, 텐트, 침낭, 백패킹 장비 등을 아우르는 미국의 마운틴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브랜드 로고도 시에라 네바다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등반, 트래킹 명소인 하프 돔(Half Dome)을 모티브로 한다.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더현대 서울 4층에 위치한 시에라디자인 매장은 백패킹, 하이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상품 군을 아우른다.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레벨에 맞는 상품군을 갖춰 고객 취향에 따른 맞춤형 대응이 가능한 점이 큰 특징이다. 고프코어 트렌드에 맞춰 일상에서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도 만날 수 있다.

시에라디자인은 더현대 서울 매장을 오픈하며 2023 가을겨울 신상품을 공개했다. 주력제품은 브랜드의 출발이자 클래식으로 회자되는 오리지널 60/40 클래식 마운틴 파카와 로사 (ROSA)침낭을 복각한 로사 소프트쉘 자켓이다. 더현대 서울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갑작스러운 비바람, 일교차 등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모자, 장갑, 넥워머, 침낭과 텐트 등의 액세서리 및 기어용품 등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신규 매장 인테리어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려 자연의 느낌을 물씬 담았다. 협곡의 이미지를 구현한 디스플레이 테이블을 비롯해 바위, 갈대, 풀 등 오브제를 공간 곳곳에 설치해 고객이 매장에 들어섰을 때 직관적인 브랜드 경험을 하도록 했다.

시에라디자인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매금액대 별로 반다나, 폴딩 매트, 패딩 케이스 등을 증정하는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