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배우 박수연이 자신이 만든 브랜드 수아의 롤업티를 공개했다.
배우 박수연의 브랜드 ‘SUA(수아)’는 ‘빼어난 아름다움’,이라는 뜻으로 평범한옷을 입어도 나만의 아름다움을 깨닫는 다면, 어떤 옷을 입어서 아름다운 것이 아니라 내가 입어서 아름다운 옷이 될수 있다고 말하며 편안한 옷들을 꾸준히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수연은 ‘이번에 출시한 수아 롤업티 역시 톡톡한 원단으로 깔끔하고 편하게 만들었으며, 가족티, 커플티로도 부담없이 입을수 있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고 이야기 했다
박수연은 “경기침체 및 경기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좀 더 저렴한 가격에 품질좋은 옷을 제공하고자하는 취지로 브랜드 수아를 만들었기에 앞으로도 품질대비 우수한 가격의 옷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 수아는 배우 박수연과 모델 조이가 함께한 수아 롤업티 FW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화보 촬영은 파주에 있는 스튜디오 0907에서 포토그래퍼 김윤영이 촬영했으며, 더 설영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라 부원장과 헤어 디자이너 아이린 실장도 함께 작업에 참여했다.
한편 배우 박수연은 최근에 넷플릭스 드라마 ‘셀러브리티’에 출연해 존재감 있는 연기를 보여줬으며 인플루언서 마켓 ‘수연샵’을 3년째 운영하며 꾸준한 기부활동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