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브랜드 ‘마인(MINE)’이 2023 F/W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마인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Moment IN Eternity’를 중심으로 한 전혀 새로운 비주얼을 통해 브랜드의 본질적인 우아함을 최상으로 발현시켰다.
‘Moment IN Eternity’는 찬란하게 빛나는 동시대 여성의 순간과 영원을 연결하는 마인만의 독특한 표현이다. 이러한 테마는 자신만의 기준을 가지며 자신에게 자부심을 느끼는 현대 여성의 모습을 의미한다.
이번 화보에서 마인의 모델은 빛과 그림자의 대조를 이용하여 브랜드의 드라마틱한 무드를 연출했다. 어두운 배경 속에서도 반짝이는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마인의 섬세한 디테일과 페미닌한 실루엣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새로운 컬렉션에서는 마인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다양한 아이템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세련된 실루엣의 드레스와 팬츠, 볼륨감 있는 러플 디테일과 함께 드라마틱한 무드를 자아내는 A라인 스커트와 코트 등이 주를 이루며, 화보 속 팬츠 제품에 더해진 ‘M’ 로고는 마인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한다.
도시적이고 모던한 무드의 컬러 팔레트는 가을의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울리며, 다가오는 F/W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