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닿아도 선명한 발색이 지속되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전해졌다.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그 해답을 제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 및 판매하는 로라 메르시에가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와 ‘캐비어 아이라이너 펜슬’을 리뉴얼 출시했다.
로라 메르시에의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는 워터프루프 기능이 탑재된 멀티태스킹 아이 스틱 섀도우로,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서 오랜 시간 동안 그 첫 번째 발색 그대로의 선명함을 유지한다.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는 눈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손쉬운 메이크업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이 제품은 다양한 텍스처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매트 타입은 히알루론산 유도체와 라즈베리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눈 두덩에 부드럽게 블렌딩하면서도 오랜 시간 동안 선명한 발색을 유지해 준다.
‘캐비어 아이라이너 펜슬’은 번짐 걱정 없이 선명한 발색을 지속해주는 롱 웨어 아이라이너로, 유수분에 강한 12시간 지속력이 특징이다. 이 아이라이너 펜슬은 젤 포뮬라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발림과 함께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로라 메르시에 측은 이번 리뉴얼 출시 제품들을 통해 “다가오는 F/W 시즌에 어울리는 무드 있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