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스나인서울, 여름시즌 ‘퀸수트 트위드 원피스’ 2종 선봬

310
/사진제공=RS9SEOUL(알에스나인서울)
/사진제공=RS9SEOUL(알에스나인서울)

품격 있는 데일리룩을 선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 RS9SEOUL(알에스나인서울)에서 여름시즌을 맞아 ‘퀸수트 트위드 드레스’ 2종을 선보였다.

정교한 핏감과 퀄리티 높은 소재로 차별화를 두고 있는 RS9SEOUL(알에스나인서울)은 매 시즌 컨템퍼러리 패션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착용 가능한 스타일로 표현해 내며 2040 여성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올 여름 RS9SEOUL(알에스나인서울)에서 선보인 ‘퀸수트 트위드 드레스’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깔끔한 실루엣으로 고급스러운 멋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더블 재킷과 슬리브리스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해 단독 또는 세트 착용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슬리브리스 디자인의 경우, 프린세스 라인으로 여유로운 핏과 짧은 기장감으로 발랄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를 느낄 수 있으며, 의상 밑단의 시스루 원단의 프릴 조각 덧대어 여성미를 한층 강조했다.

브이넥 라인이 돋보이는 더블 재킷 드레스는 여밈 부분과 소매 끝부분에 정교한 바이어스 처리를 통해 쿠튀르적인 터치감과 입체감을 통해 한층 더 드레시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한편, RS9SEOUL(알에스나인서울)은 오는 8월 31일까지 23 SS 전 상품을 30% 할인하는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하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