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샴-토일렛페이퍼,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 스토어 오픈

914
/사진제공=롱샴(LONGCHAMP)
/사진제공=롱샴(LONGCHAMP)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이 세계적인 아트 매거진 토일렛페이퍼(TOILETPAPER)와 협업 컬렉션 공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롱샴 X 토일렛페이퍼’ 팝업스토어에서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아이콘과 메종의 코드를 색다르게 재해석한 대담하고 위트있는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토일렛페이퍼 특유의 비주얼적 요소를 더한 롱샴의 아이코닉 백, 르 플리아쥬(Le Pliage)백을 다양하게 선보여 사람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롱샴의 르 플리아쥬(Le Pliage)백은 5개의 유쾌한 이미지로 재탄생했다. 프랑스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바게트와 프렌치 불독, 그리고 롱샴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달리는 말을 형상한 로고와 가죽 파이프에 영감을 받아 완성했다.

또한, 대표 컬러로 캔디 핑크, 스카이 블루, 선샤인 옐로우와 같이 생기 넘치는 색상의 팔레트를 활용하였으며 재활용 캔버스 소재의 르 플리아쥬 트래블 백, 핸드백, 토트백, 파우치뿐만 아니라 소가죽 소재의 키링과 실크 스카프까지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롱샴(LONGCHAMP)
/사진제공=롱샴(LONGCHAMP)

토일렛페이퍼는 2010년에 시작된 매거진&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로, 이름에 걸맞게 ‘쉽게 사용되는 화장지’처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고 예술의 경계를 허무는 콘셉트를 추구한다.

두 브랜드의 협업은 롱샴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토일렛페이퍼의 위트 넘치는 비주얼이 접목되어 대중들에게 예상 밖의 패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여 모바일 및 카카오톡 앱에서 활용 가능한 월페이퍼를 선보인다. 컬렉션의 대표 비주얼로 구성된 월페이퍼 비주얼은 총 3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롱샴 코리아’ 카카오 채널-‘소식’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는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7월 18일부터 26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되며, 컬렉션 제품은 7월 18일부터 롱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팝업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고객 우선 입장으로, 7월 13일부터 ‘롱샴 코리아’ 공식 카카오 채널의 ‘공지’ 탭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