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컨신상] 미쏘, 여름 휴가철 맞아 ‘핫썸머 컬렉션’ 선봬

220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핫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핫썸머 컬렉션’은 바캉스와 해외여행에 갈 때 착용하기 좋은 다채로운 여름 상품들로 구성된 컬렉션으로 화사한 컬러감의 휴양지 원피스와,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나시, 썸머 데님 등으로 구성된다.

미쏘는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화보 및 영상 콘텐츠도 준비했다.

오는 12일에는 패션 유튜버 ‘미희’와 함께한 여행 준비룩 영상 콘텐츠가, 17일에는 여행작가 ‘서숨’과 ‘슬구’와 함께 스위스와 프랑스를 배경으로 한 유럽 랜선 여행 컨셉의 화보 및 영상 콘텐츠가 공개된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해외여행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유럽 여행 패션에 대해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라고 말하며, “미쏘와 여행작가가 함께 소개하는 유럽여행 패션 팁을 참고해 행복한 여름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굽네, 넷마블과 손잡고 ‘신의 탑:새로운 세계’ 전용 세트 출시

굽네가 모바일게임 신작 ‘신의 탑:새로운 세계’ 론칭을 앞두고 넷마블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굽네는 일상 속에서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찾는 Z세대와의 소통 극대화를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전세계 60억뷰를 기록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이달 26일 출시된다.

이번 협업으로 굽네는 신의 탑 세트 출시와 함께 전용 패키지를 제작해 내달 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 인기 메뉴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주요 캐릭터 세계관을 엮은 신의탑 세트는 ▲라쿤밤 세트 A(고추 바사삭+모짜치즈볼) ▲라쿤밤 세트 B(남해마늘 바사삭+바게트볼) ▲화련 세트(볼케이노+에그타르트) 총 3종으로 구성된다. 

신의 탑 세트는 굽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1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 쿠폰을 증정해 특별한 캐릭터를 획득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굽네치킨을 주문할 경우 누구나 굽네 신의 탑 전용 치킨 박스에 삽입된 별도 QR코드에 접속해 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 받을 수 있다.

배달앱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통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일부 메뉴를 최대 5천 원까지 할인하며, 추첨을 통해 4천 명에게 배민에서만 받을 수 있는 신의 탑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블랙트러플스테이크시카고피자 ▲페퍼로니시카고피자 ▲신의 탑 세트(치킨, 피자 구성) 총 3종이다.

한편, 굽네는 7월 복날을 맞이해 치킨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굽네 홈페이지에서는 ‘굽타임 복날 프로모션’으로 초복(11일)인 금일과 오는 21일 중복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일부 메뉴를 5천 원 할인한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16일까지 굽네 베스트 메뉴를 4천 원 할인하며, 19일부터 30일까지는 복날세트(고추바사삭+에그타르트+콜라)를 3천 원 할인 판매한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Z세대에게 웹툰, 게임, 치킨은 일상과도 같은 존재”라며, “굽네에서 여름을 맞이해 준비한 맞춤 이벤트로 즐겁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BBQ, 무더위 ‘치맥’과 꿀 조합 신 메뉴 나왔다

제너시스BBQ가 치맥의 계절 여름을 맞아 사이드 디시 신메뉴로 BBQ 수제맥주(GPA, IPA, 바이젠, 둔켈)와 잘 어울리는 ‘타르타르 새우튀김’과 ‘BBQ 감자튀김’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타르타르 새우튀김은 바삭한 새우튀김 안에 타르타르 소스를 넣은 색다른 사이드 메뉴다. 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럽고 탱글한 새우 속살 안에 새콤달콤 감칠맛 나는 타르타르 소스가 들어있어 따로 소스를 찍지 않고 한 입에 맛볼 수 있다.

BBQ 감자튀김은 기존 판매중인 ‘케이준 감자’ 대비 굵은 막대 형태의 레귤러컷으로 조리해 담백한 맛과 풍부한 식감을 강조했다. 미국 식품의약처의 A등급 기준에 해당하는 엑스트라 롱팬시 감자를 사용해 크리스피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지쳤을 고객들이 시원한 BBQ 수제맥주와 더욱 풍성하게 치맥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동아제약, 틀니부착재 ‘클리덴트FIX’ 발매

동아제약은 틀니부착재 ‘클리덴트FIX’를 발매했다고 11일 밝혔다.

틀니부착재 클리덴트FIX는 틀니가 입안에서 빠지거나, 덜그럭거리지 않게 단단하게 고정시켜주며, 틀니와 잇몸 사이 음식물 유입을 방지해준다. 미세 노즐이 적용돼 틀니에 정교한 도포가 가능하며, 고정력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클리덴트FIX는 틀니를 하루 종일 부착해야 해서 틀니부착재의 안전성에 대한 우려가 많다는 소비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개발됐다. 올리브 오일, 대두경화유(콩에서 추출한 기름)와 같은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합성 보존제와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다.

클리덴트FIX 사용법은 틀니를 깨끗이 세정하고 물기를 닦아낸 후, 틀니의 종류에 맞게 틀니부착재를 바른다. 틀니를 부착하기 전에 구강을 깨끗에 헹구고, 틀니가 입안의 올바른 위치에 부착되도록 눌러준 후, 잠시동안 위 아랫니를 물고 있으면 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매일 사용해야 하는 틀니부착재는 소량의 양이라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야 하기에 자연유래 성분의 클리덴트FIX를 만들게 됐다”며, “클리덴트FIX가 잇몸에 틀니를 단단히 고정시켜 틀니 걱정 없이 편안하게 식사하고 대화할 때도 자신감을 높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