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글로우 스킨밤’, 쿠팡 2023 뷰티어워드 ‘라이징 스타’ 선정

274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미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미샤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 자사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글로우 스킨밤’이 ‘쿠팡 2023 상반기 뷰티어워드’에서 ‘라이징 스타’ 부문에 선정됐다.

쿠팡 2023 상반기 뷰티어워드는 쿠팡의 뷰티 트렌드를 연구하는 쿠팡 ‘뷰티 데이터 랩’이 51개 뷰티 카테고리에서 올 상반기 매출액·판매량·성장률·트렌드 등을 분석해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150여개 제품을 선정하는 어워드다. 이 중 최근 고객들의 많은 주목을 받으며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을 라이징 스타로 선정했다.

미샤 글로우 스킨밤은 수분크림, 모닝팩, 프라이머, 광크림까지 총 4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베이스 프라이머 제품이다. 올인원 기능으로 바쁜 아침 빠르게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뿐 아니라 얇게 밀착되는 글로우 포뮬러가 깐 달걀처럼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 연출을 도와 글로우 메이크업의 바탕을 만들어준다.

수분 특허 성분이 30시간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 주며 피부 친화 성분과 함께 정제수 대신 다마스크 장미꽃 수를 53% 함유한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를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이번 쿠팡 뷰티어워드 수상은 국내 최대 이커머스에서 고객분들의 선호도와 성장률 등 다양한 데이터에 기반해 선정됐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며 “미샤의 성분과 제품력을 믿고 구매해주시는 고객분들의 기대에 부응해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2000년 국내에서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전 세계 46개 국가, 3만여 개 매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를 비롯해 초공진, 어퓨,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