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로 변신’ 제이에스티나 뮤즈 아이유가 보여주는 여름 주얼리룩

405

[에디티오 / 이현주 기자]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브랜드 뮤즈 ‘아이유’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Jump into Unknown Lands’ 라는 주제로, 단발로 변신한 아이유와 제이에스티나의 여름 주얼리가 만나 여행지에서도 고유한 개성을 표현하는 MZ 세대들에게 옷과 주얼리로 멋지게 입는 법을 제안한다.

화보 속 아이유는 블랙 이너에 글리터 메시 탑을 매치해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여름룩을 선보였다. 인피니티 모티브와 제이에스티나의 J를 포인트로 한 ‘에테르(ETER)’ 컬렉션의 쁘띠 사이즈와 빅 사이즈 목걸이를 레이어링하여 더욱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시크한 오버사이즈 수트 셋업에서는 ‘에테르’ 컬렉션의 실버 라인을 진주 목걸이와 함께 착용해 감각적인 룩을 선보였으며, 실버 발찌로 포인트를 더해주었다.

공개된 다른 화보컷에서는 올해 트렌드인 캐주얼한 청청 패션과 청초한 느낌의 상반된 스타일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데님과 함께 매치한 주얼리는 네잎클로버를 모티브로 한 ‘클로비아(CLOVIA)’ 컬렉션으로 ‘LOVE & LUCK’ 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어 일상 속 사랑과 행운을 전하는 데일리 미닝 주얼리다. 실버 코인 펜던트와 진주 비드 목걸이를 레이어링하여 쿨한 여름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하얀 니트를 입고 촬영한 화보에서는 ‘LOVE’의 ‘V’를 입체적으로 표현한 펜던트에 멜리 사이즈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마리벨(MARIEBEL)’ 컬렉션을 착용했다.

제이에스티나 출처
제이에스티나 출처

한편 나른한 티타임을 표현한 컷에서는 스팽글 탑에 ‘컬러 캔디(COLOR CANDY)’ 컬렉션을 착용해 화사함을 극대화했다. ‘컬러 캔디’ 컬렉션은 다채로운 컬러의 팬시컷 스톤에 J를 히든 포인트로 더한 주얼리로 여름룩에 엣지를 더해준다.

스트라이프 셋업을 입고 침대 위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는 컨셉의 또 다른 화보컷에서는 제이에스티나의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라인인 ‘라라제이(LALA J)’ 주얼리와 헤어밴드를 착용해 매 순간 패셔너블한 여행지룩이 돋보인다.

제이에스티나와 아이유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제이에스티나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이유는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