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톤부터 입술까지,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가 새로운 제품인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의 ‘폭닥폭닥 에어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뛰어난 발색력과 오래가는 지속력을 가지고 있으며, 공기처럼 가볍게 스며들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누구나 쉽게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할 수 있다. ‘폭닥폭닥 에어리 컬렉션’은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봄 웜톤부터 겨울 쿨톤까지 모든 퍼스널 컬러를 만족시킬 만한 다양한 컬러를 제공한다.
또한,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엔드리스 스킨 세팅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가벼운 미세 분사 스프레이로 피부에 뭉침없이 고르게 밀착되어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며, 피부의 열을 내리고 진정시켜주는 식물성 쿨링 특허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풍부한 보습 성분이 속 당김 없이 편안함을 유지해분다.
라벤더와 자몽의 은은하면서도 프레시한 향을 가지고 있어 기분 좋은 메이크업 마무리를 선사한다.
또한, 쏘내추럴(SO’ NATURAL)이 ‘올 데이 마스카라 픽스’의 새로운 컬러 브라운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마스카라와 픽서를 결합한 제품으로, 고농축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단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렬하고 선명한 컬러를 발색한다.
또한, 유연한 코팅 막을 형성하여 번짐, 지워짐, 뭉침, 가루날림 없이 오랫동안 속눈썹 컬링을 유지해주며, 래쉬 케어 성분으로 모근 강화 및 영양 공급을 도와준다.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는 ‘리얼 플로리스 웨이트리스 퍼펙팅 파운데이션’과 ‘하이 바이브 립 컬러’를 출시했다.
‘리얼 플로리스 웨이트리스 퍼펙팅 파운데이션’은 가볍게 올라가 매끄럽게 마무리되어 답답하지 않고 은은한 광채로 피부에 생기를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하이 바이브 립 컬러’는 고농축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렬하고 선명한 컬러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