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드킷 유니폼을 입은 (좌측부터)염기훈, 서동한, 이기제 선수/사진제공= 푸마(PUMA)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2023 시즌 수원삼성 써드킷 유니폼을 출시하고, 수원삼성축구단과 함께 ‘블루윙즈 오피셜 스토어’를 오픈해 마케팅 협력을 더욱 강화한다.
새로운 써드킷 유니폼 ‘승리의 날개’는 지난 해 진행한 ‘디자인 더 블루윙즈 2023’ 프로젝트를 통해 선정되었다. 팬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투표에 참여하는 과정을 통해 선정된 만큼 수원삼성 팬을 위한 특별한 유니폼이다.
수원삼성 선수단은 이러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일 치러지는 수원FC와의 홈 경기에 새로운 써드킷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사진제공= 푸마(PUMA) |
이번 써드킷 유니폼은 승리를 향한 수원삼성 팬들의 염원을 담아 네이비 톤을 바탕으로 수원삼성의 상징인 날개 문양과 깃털을 재해석하여 디자인됐다.
또한, 2022년 K리그 시즌 동안 수원삼성의 홈 경기장인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사용된 페트병을 수거하여 재활용한 재생 원단으로 제작해 의미를 더했다.
푸마의 최첨단 기술인 드라이 셀(Dry Cell) 기술 역시 적용되어 여름철 격한 운동에도 쾌적함을 선사하는 등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오는 3일부터는 ‘블루윙즈 오피셜 스토어’도 오픈된다. 오피셜 스토어는 수원삼성 홈 경기장 내에 위치하며 수원삼성 유니폼 외에도 축구화와 러닝화 등 푸마의 다양한 스포츠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푸마는 이를 기념해 오피셜 스토어를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피셜 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써드킷 유니폼을 증정한다.
또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푸마 축구화를 구매할 경우 추가 기념품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푸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푸마코리아는 지난해 10월 수원삼성축구단과 2023년부터 2025년까지 총 3년간 공식 용품 후원 계약을 맺었다.
푸마는 구단 및 소속 선수들에게 고품질의 매치 웨어와 트레이닝 웨어를 제공하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과 다양한 라인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개발 등 수원 팬들을 위한 마케팅 파트너십을 확대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