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우스에서 럭비셔츠까지… 시눈 ‘2023 리조트 컬렉션’

665
/사진=시눈
/사진=시눈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SINOON)’이 2023 리조트 컬렉션을 공개했다.

시눈은 일상과 회화, 영상, 오브제 등의 다양한 요소에서 영감을 받아 서울의 무드로 재해석한 감각적이고 자유로운 무드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Sunday Noon Films’을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익숙한 순간들이 영화처럼 느껴지는 낯선 편안함과 평화로운 일요일 한낮의 무드를 담아 연출했다. 러블리한 러플 디테일의 윈드브레이커, 로맨틱한 감성의 블라우스와 니트, 럭비셔츠 등의 의류 라인은 물론 핸드메이드 스크런치와 메쉬 캡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풍성한 퍼프소매가 매력적인 ‘투웨이 볼륨 블라우스’는 가슴 부분에 볼륨 있는 플리츠 주름과 우아하게 떨어지는 플레어 실루엣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소매부분은 탈부착이 가능해 블라우스와 오프 숄더탑의 투웨이로 스타일링할 수 있고 가슴 부분에 흘러내리지 않도록 고정용 실리콘 테이프가 덧대어져 있다.

23 스프링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럭비 티셔츠는 광택감 있는 소재와 하프 슬리브의 ‘스포츠 트랙 슬리브 셔츠’로 새롭게 선보인다. 은은한 광택과 시눈만의 소프트한 컬러감, 카라와 소매 부분의 배색 디테일로 스포티하면서도 페니민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귀여운 고양이 프린트의 ‘선데이 티셔츠’와 빈티지한 컬러감의 ‘선키스트 레글런 티셔츠’, 로맨틱한 레이스 소재의 드레스와 레이스 탑, A라인 스커트와 헤어 스크런치, 볼캡 등 시눈만의 러블리하면서도 키치한 매력이 담긴 악세서리 라인업도 함께 구성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