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패션템 쪼리브랜드 추천 토앤토(TAW&TOE) 플립플랍

92

여름이면 신발장 앞에 꼭 나와 있는 플립플랍(Filp-Flop).

집앞 마실룩에는 무조건. 특히 물놀이에는 더욱 빠질 수 없는 뽀인트 패션템!!

물론 착화감에 있어서는 호불호를 피해갈 수 없는 장단점이 있지만 나에게는 언제나 극호인. 올 여름에는 불호였던 분들도 꽤 편하고 마음에 들 쪼리브랜드 추천해봅니다 🙂

TAW&TOE

친환경 소재에 토앤토만의 디자인과 컬러, 물성, 특유의 착화감을 담아 구현해내는 쪼리브랜드로 단순한 패션템을 넘어 과학적인 기능성이 더해진 플립플랍, 슬라이드, 클로그, 레퀴엠 라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에 리뷰한 제품은 ZEROVITY™ Flip-flop.

제로비티 소재 기술은 피부에 닿았을 때 느껴지는 부드러운 촉감과 다양한 상황에 맞게 요구되는 충격 흡수도를 컨트롤해 육체적 피로감을 감소시키는 기술이라고 합니다.

플립플랍, 슬라이드, 플립플랍 V2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는 제로비티 바이오. 저는 베이비블루 색상의 플립플랍을 만나봤습니다. 사실 컬러 선택지가 너무 많아서 고르는데 살짝 어려움이 있기도 했어요.

아더컬러가 이만큼.

TAW&TOE

Flip-Flop ZEROVITY BIO / baby blue

49,000원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신을 수 있을 것 같은 베이비블루.

물놀이 갈 때도 잘 어울릴 것 같아 선택하게 되었어요 🙂

봄에는 화사하게 여름엔 보기만 해도 시원시원할 색상.

사탕수수 바이오 원료를 기반으로 개발된 친환경 소재 제품이라 그런지 새 신발을 접했을 때 특유의 새 제품 냄새가 없어서 환기 시킬 필요도 없었어요. 제작 공정에 투입되는 모든 원재료들이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은 비건 인증 제품이라니 그만큼 가치 있는 제품이기도 하고요. 플립플랍이 담겨오는 박스도 FSC 인증을 받은 카톤 박스!

시중에 팔고 있는 얇은 쪼리의 2.5배 정도 되는 것 같은 두툼함이 느껴지는 비주얼이지만 보기와는 다르게 무게는 고작 160g으로 항상 손에 들고 다니는 아이폰 보다도 가볍다.

소프트한 터치감과 충격을 완화해 주는 푹신한 쿠셔닝이 발의 피로를 덜어주고, 도톰한 스트랩이 플립플랍 바디와 일체형으로 디자인되어 발을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토앤토 플립플랍의 매력 포인트는 한쪽에 달려있는 노란 로고택. 떼어버릴 수도 있지만 있는 게 예쁘다는 거!

아웃솔에는 S자 보행 족적을 본뜬 Wave 패턴이 새겨져 있는데, 자연스럽고 안정적인 보행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얇은 스트랩 쪼리를 신고 걸었을 때와 토앤토 플립플랍을 신고 걸었을 때의 착화감을 비교해보면, 바닥에서 올라오는 충격을 풋베드가 흡수해주고 발이 미끄러지지 않아 안정감 있게 걸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발사이즈 245mm / 플립플랍 사이즈 250mm

사이즈는 220부터 290까지 남여공용으로 폭넓게 나와있습니다. 제 발사이즈는 245mm라서 250으로 선택했는데, 딱 마음에 들어요. 쪼리의 경우에는 너무 딱 맞게 신으면 땅바닥에 발콕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ㅋㅋㅋ

노란 로고텍 포인트♥

볼수록 귀여운 듯!

포인트로 연출하기 좋은 태그 키트와 스카프가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어서 나만의 개성있는 플립플랍을 연출할 수도 있답니다!!

확실히 발바닥에 전해지는 충격이 덜해서 걸어다니면서 느끼는 피로감은 덜했는데, 플립플랍 스트랩 자체도 두툼한 편이라 처음 신었을 때 적응 시간이 필요했어요. 몇 번 걸어다니니 금방 적응했어요!

토앤토 플립플랍의 베이비블루 색상과 상의 컬러를 맞춰서 코디해봤어요 🙂

역시 플립플랍 신을 땐 페디까지 꼭 해줘야하는데, 아직 여름을 맞이할 준비가 안 된 제 발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보행시 착화감이 편해서 놀랐습니다. 도톰한 아웃솔 슈즈들을 신었을 때 걸으면서 발을 삐끗하는 경우가 더러 있는데, 토앤토 쪼리 신는 동안에는 미끄러지는 경우가 없었다는 거.

발에 닿는 촉감은 엄청 부드럽고 소프트한데 미끄러지지 않게 잡아주니까 신기하더라고요.

발 너비에 딱 맞는 슬림한 스타일이 아니라 볼도 넓은 편이라 그런지 더 편안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올 여름 패션템, 물놀이 갈 때 여행갈 때 꼭 챙겨가고 싶어지는 플립플랍!

제로비티 바이오의 아더 컬러들과 토앤토의 다양한 슈즈들은 아래 링크에서 만나보세요.

본 포스팅은 <토앤토 TAW&TOE> 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