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유재석X하하, 주우재 ‘너에게 닿기를’ 인기 급제동… “정신 차려!”

161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하하가 십센치 ‘너에게 닿기를’ 커버로 ‘마흔 카제하야’로 등극한 주우재를 향해 촌철살인 ‘잡도리’를 펼쳐 화제다.
5월 1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KCM과 함께 족대 낚시 2차전을 벌이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너에게 닿기를’ 커버 영상으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기록하고 ‘쇼! 음악중심’ 무대까지 진출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주우재를 향해 유재석과 하하가 날카로운 ‘견제’에 나선 것.
유재석은 주우재에게 “변우석 잡겠다는 느낌으로 한 거냐”며 질투 섞인 농담을 던졌고, 하하는 “너 이제 가수가 된 거냐”며 연일 쏟아지는 관심에 들뜬 주우재를 쉴 새 없이 놀려댔다. 주우재가 “2주 정도 인기를 즐겨야지 하고 있다”고 해명하자 유재석은 “정신 차려라”라며 일침을 가하는가 하면, ‘너에게 닿기를’ 때와는 딴판인 주우재의 예능 패션을 지적하며 웃음을 더했다.
형들의 거침없는 공격에 주우재는 “인기에 젖어 있었는데 정신이 확 든다”라며 급격한 ‘현타’를 맞이했다는 후문이다. ‘마흔 카제하야’ 주우재를 향한 유재석과 하하의 ‘찐’ 반응은 5월 17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우재의 짧고 굵은 ‘전성시대’를 깨부수는 유재석과 하하의 환상적인 티키타카는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놀면뭐하니 #유재석 #하하 #주우재 #너에게닿기를 #마흔카제하야 #뼈제하야 #잡도리

+1
0
+1
0
+1
1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