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MZ세대 겨냥 여름 아웃도어 패션 선봬

361
/사진=레드페이스
/사진=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여름철을 맞아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아웃도어 아이템을 선보였다.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최적화된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여름철 트레킹을 즐기는 MZ세대를 겨냥하고 있다.

최근 ‘레저 노마드족’이 증가하면서 계절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을 갖추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레드페이스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먼저, 여름철 트레킹에 어울리는 ‘우븐 셔츠칼라 하프 티셔츠’가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트렌디한 오버핏으로 제작되어 체형 커버는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레드페이스의 자체 기술인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신축성과 땀 흡수·건조 기능을 강화했다. 블랙과 카키 색상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름철 가벼운 트레킹을 위한 워킹화로는 ‘콘트라 셀 액션 워킹화’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플렉스셀폼을 사용해 보행 시 쿠셔닝과 반발성을 강화했다. TPU 재질의 셀을 적용해 편안한 걸음을 돕고, 퍼펙트 핏 시스템(PFS)으로 착화감을 높였다. 미드솔에는 생크를 적용해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며, 블랙, 화이트, 핑크 색상으로 제공된다.

아웃도어 활동에서 놓치기 쉬운 장갑과 모자도 필수 아이템으로 소개된다. ‘아이스 베이직 맨 글러브’는 샤무드 소재와 실리콘 프린트를 더해 내구성과 접지력을 강화했다. 또한, 냉감 소재인 ‘아이스’를 적용해 여름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라운드 펀칭 내추럴 햇’은 통기성이 뛰어나고, 자외선을 차단하며 스타일리시한 트레킹룩을 완성해준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가벼운 복장으로 산을 오르기 쉽지만, 그만큼 온열질환이나 미끄럼 사고 등의 위험이 높다”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기능성을 갖춘 레드페이스의 아웃도어 아이템으로 안전하고 멋진 여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