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A클래스 해치백-세단 부분변경 모델 공식 판매 실시

288
[사진=벤츠코리아 제공]
[사진=벤츠코리아 제공]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가 A클래스 해치백, 세단의 부분변경 모델을 공식 판매한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이하 벤츠코리아)는 “콤팩트 해치백 A클래스의 4세대 부분변경 모델과 콤팩트 세단 A클래스 세단의 첫 부분변경 모델 라인업과 가격을 공개하고 이달 국내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전해왔다. 

기존 해치백으로만 구성됐던 A클래스 라인업에 새롭게 도입된 최초의 세단으로 A클래스 세단이 지난 2020년 국내에 출시됐다. 이 두 모델은 이번에 각각 ‘더 뉴 A클래스 해치백’과 ‘더 뉴 A클래스 세단’ 부분변경 모델로 함께 돌아왔다.

‘더 뉴 A클래스’는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 및 파워돔, 최신형 다기능 스티어링 휠 등 세심한 디자인 변화가 이뤄졌다. 새로운 외장시트 컬러 및 트림 라인업,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텔레메틱스도 적용됐다.

또 오는 20일에는 20주년 온라인 스페셜 11월 모델로 ‘더 뉴 A 220 해치백 온라인 스페셜’과 ‘더 뉴 A 220 세단 온라인 스페셜’이 출시된다.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더 뉴 A클래스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폴라 화이트 외관 컬러와 마키아토 베이지 컬러의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밝고 분위기가 특징이다.

온라인 스페셜 모델에는 ▲실내 공기질을 쾌적하게 관리해주는 공기 청정 패키지와 2존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 ▲비좁은 주차 공간에서도 원활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돕는 360도 카메라 주차패키지 ▲넓은 공간감을 선사하는 파노라믹 선루프 등도 탑재됐다.

A220 해치백의 가격은 4천710만 원이며, 세단은 4천 880만 원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