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제주 단기렌터카 ‘여행템 대여’ 출시

70

SK렌터카, 제주 단기렌터카 ‘여행템 대여’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SK렌터카(대표 황일문)는 제주 단기렌터카 고객 대상으로 ‘여행템 대여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주지점에서 대여할 수 있는 여행템은 전기차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커피머신, 커피캡슐, 생분해 종이컵으로 구성된 ‘카페 키트’와 미니 빔 프로젝터, 스크린, 삼각대로 구성된 ‘시네마 키트’를 이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전기차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도록 ‘V2L 커넥터’와 ‘캠핑 체어’를 함께 제공한다. 대상은 아이오닉5·6, EV6, GV60, eGV70, eG80 단기렌터카 고객이다.

빌리카지점의 여행템은 청정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들이다. 16인치 접이식 자전거, 헬멧으로 구성된 ‘자전거 세트’, 트래킹 폴, 20L 경량 백팩으로 구성된 ‘트래킹 세트’, 캠핑 체어, 테이블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다. 내연기관차나 전기차 상관없이 모든 단기렌터카 고객이 대여할 수 있다.

여행템 대여 서비스는 차량 대여료에 1만원을 추가하면 된다.

이용 방법은 제주지점과 빌리카지점 홈페이지에서 차량 예약을 완료한 후, 알림톡으로 안내받은 여행템 예약 페이지를 통해 각 지점 별로 마련된 여행템 중 원하는 상품을 예약하면 된다. 빌리카지점은 26일, 제주지점은 28일부터 예약 가능하다.

이와 함께 SK렌터카는 전기차에 캠핑장, 텐트, 식기 등이 포함된 ‘전기차 차박’ 상품을 올 연말까지 확대 운영한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