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뉴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가솔린 라인업 출시

109
BMW코리아는 뉴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의 가솔린 모델인 '뉴 220i 액티브 투어러'를 국내에 출시했다. / BMW코리아 제공
BMW코리아는 뉴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의 가솔린 모델인 ‘뉴 220i 액티브 투어러’를 국내에 출시했다. / BMW코리아 제공

[AP신문 = 배두열 기자] BMW코리아(대표 한상윤)는 뉴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의 가솔린 모델인 ‘뉴 220i 액티브 투어러’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BMW 뉴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Active Tourer)는 모던함과 스포티함을 강조한 외관, 진보적인 디자인으로 변화한 실내, 높은 수준의 실용성, 그리고 첨단 편의 사양 및 최신 커넥티비티 기술을 갖춘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모델이다.

특히, 대형 BMW 키드니 그릴과 날렵한 디자인의 에어 인테이크가 조화를 이루는 전면, 역동적인 실루엣의 측면 디자인 등 스포티함을 강조한 현대적인 크로스오버만의 특징을 드러낸다.

실내에는 최신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장착됐으며, 플로팅 타입 암레스트를 적용하는 등 물리적 버튼을 최소화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트렁크 적재공간은 기본 470리터, 뒷좌석 등받이를 모두 접으면 최대 1455리터까지 확대되며 모든 모델의 앞좌석에 요추 마사지 기능이 포함된 전동식 시트가 적용돼 일상뿐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장거리 여정까지 완벽하게 지원한다.

또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 경고 기능 포함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와 주차 보조 기능, 서라운드 뷰, 파노라마 뷰, 3D 뷰, 진입 동선을 따라 최대 50m 거리까지 차량의 후진 조향을 도와주는 후진 보조 기능이 포함된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 등의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BMW 디지털 키 플러스, 스마트폰 통합 기능이 모든 트림에 기본 적용돼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여기에 럭셔리 트림에는 하만 카돈 HiFi 스피커와 운전석 및 조수석 스포츠 시트 등의 고급 편의사양이 추가로 적용된다.

뉴 220i 액티브 투어러에는 최고출력 204마력, 최대토크 30.6kg·m의 성능을 발휘하는 BMW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며 스텝트로닉 자동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조합돼 경쾌하면서도 효율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7.5초, 복합 연비는 리터 당 12.2km다.

가격은 뉴 220i 액티브 투어러 어드밴티지가 4350만원, 뉴 220i 액티브 투어러 럭셔리가 4700만원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