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8월 한 달간 ‘써머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8월 한 달간 인증중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 ‘써머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벤츠의 인기 모델을 포함한 일부 모델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평생 엔진오일 무료 교환 혜택 제공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신차 보증기간에 2년 또는 6만km의 추가 보증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평생 엔진오일 무료 교환 혜택과 홈서비스 신청 고객 대상 3일 환불 보장제 혜택 등이 제공된다. 이 혜택은 메르세데스-벤츠 CLA250, C300, GLE400d, GLE450d, AMG 등을 포함한 일부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보증 기간 연장 혜택도
AMG E53, AMG E 53 쿠페, CLA250, C300, GLE400d, GLE450d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안심하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제조사 신차 보증 기간에 더해 2년 또는 6만km의 추가 보증 연장 혜택이 제공된다.
홈서비스로 3일 환불 보장제까지
인증중고차 홈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이라면 ‘3일 환불 보장제’가 적용된다. 3일 환불 보장제는 고객이 한성자동차에서 벤츠 공식 인증중고차를 구매하고, 3일간 충분히 운행해본 후 불만족스럽다면 환불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수입차 딜러사 최초로 한성자동차가 도입했다. 모델 별 혜택 등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는 전국의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배트맨 자동차가 현실에?!” DC 팬들 환장하는 역대급 슈퍼카
- “퍼주기 수준 미쳤네…” 내연기관차가 더 적다는 중국 근황
- 중국차 탈 만할까… 믿기 힘든 BYD 모델 수준
- 카니발 시대 끝났다… 폭스바겐의 역대급 미니밴 실내가?!
- “저 크기에 7천만 원?!” 아빠들 기겁하는 폭스바겐 신형 전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