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인재 양성 프로그램 ‘포르쉐 터보 포 드림-발레’ 장학생 모집

60

포르쉐코리아가 초록우산(대표 손병덕)과 함께 발레에 재능 있는 취약계층 및 전공생들에게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하는 ‘포르쉐 터보 포 드림-발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포르쉐 터보 포 드림(Porsche Turbo for Dreams)’은 사회공헌 캠페인 ‘포르쉐 두 드림’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인재 아동들이 개인의 역량을 강화하고 꿈과 열정을 키우기 위해 견문을 넓힐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회를 더욱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포르쉐코리아는 발레를 시작으로 지원 분야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터보 포 드림 발레 캠프는 포르쉐 본사가 위치한 슈투트가르트에서 진행된다.
 
발레단 캠프는 중위소득 120% 이하 가구의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 발레 전공자를 대상으로 5월 21일부터 6월 3일까지 모집하며, 최종 15명의 장학생은 6월 6일 오디션을 통해 선발될 예정이다. 오디션 항목은 발레 클래스(바&센터), 클래식 작품(필수), 현대무용 작품(선택)이다.
 
출국 전에 진행되는 멘토링 프로그램에는 독일 슈투트가르트 발레단의 수석 무용수였던 강수진 국립발레단장이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캠프는 7월 8일부터 2주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슈투트가르트 출신 무용가의 발레 및 현대무용 발레단 마스터 클래스, 현직 무용수 멘토링, 슈투트가르트 발레단 공연 관람 등 다양한 훈련 프로그램이 지원된다.
 
특히, 캠프 마지막 날에는 소극장에서 참가 아동의 역량을 선보일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뛰어난 실력과 열정을 가진 영재들이 내재된 잠재력을 전 세계 무대에서 발휘하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포르쉐 터보 포 드림-발레’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세계적인 예술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댄스플래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댄스플래너 또는 초록우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포르쉐코리아는 예체능 인재, 전문자격 취득 및 저소득 취업준비생 등 미래세대를 위한 ‘포르쉐 드림 업’ 프로그램을 통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263명을 후원하며 의미 있는 결실을 맺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