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25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충북 지역 고객에게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인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1,257.16㎡(약 380평)의 지상 3층 규모로,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볼보 리테일 익스피리언스(Volvo Retail Experience, VRE)’ 콘셉트가 적용됐다. 충북 지역 중심에 위치한 청주 내 대로변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우수하며, 여기에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성에 발맞춰 태양광 캐노피를 통한 친환경 에너지로 운영된다.
 
신규 오픈하는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는 ▲볼보자동차의 다양한 라인업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을 비롯해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 ▲고객 서비스 접수처 등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차량을 수리할 수 있는 워크베이와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위한 급속(DC콤보)∙완속(AC콤보) 충전기 등이 설치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볼보 청주 서비스센터에서는 월 최대 450대의 일반 수리가 가능하며,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 VPS)’를 통해 고객들은 볼보자동차만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전시장 방문 및 상담 고객 전원에게는 스웨덴 에그팩 비누 세트를, 계약 고객에게는 라부르켓 립밤 및 핸드크림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차량 계약 및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 청정기 ▲LG 프라엘 멀티케어 ▲LG 디오스 와인셀러 ▲딥디크 룸 스프레이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에서는 입고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고 고객 전원에게는 볼보 우산을 증정한다. 여기에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볼보 디퓨져(30만 원 이상) ▲볼보 캠핑용 폴딩박스(50만 원 이상) ▲볼보 트롤리 백(100만 원 이상) 등을 제공한다. (경품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충북 지역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 및 서비스 편의 증대를 위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게 됐다”며 “볼보자동차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에 아낌없는 투자와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