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드비젼, AI 학습 자원 관리 최적화 위해 디지털 혁신 가속화

26
스트라드비젼은 AI 학습 자원의 관리를 최적화하기 위해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 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혁신의 핵심은 비용 효율성 극대화를 기본으로 고객들에게 시간적, 서비스 품질적 측면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이를 위해 스트라드비젼은 전략적으로 컨테이너화를 채택했다. 원활한 확장성과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제공을 고려한 것으로, 서버와 스토리지 및 네트워킹과 같은 핵심 자원을 최적화하기 위함이다.

스트라드비젼은 오픈소스 컨테이너 시스템인 쿠버네티스 관리 플랫폼(SUSE Rancher)을 기반으로 하는 최첨단 컨테이너 기술을 활용해 워크로드에 맞춰 필요한 컴퓨팅 자원을 할당, 개발자가 GPU 자원을 효과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접근 방식을 통해 스트라드비젼은 GPU 자원 활용도를 높였다. 또 원가절감을 통해 고객들에게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즉각적인 서비스 제공 및 고객 요구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과 함께 강조되는 것이 속도다. 이에 따라 스트라드비젼은 컨테이너 기술 활용을 통해 최소화된 인력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보장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잭 심 스트라드비젼 CTO는 “효율적인 자원 관리는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는데 있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스트라드비젼은 혁신적인 이니셔티브를 통해 비용 관리 및 효율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시간 및 서비스 품질 측면에서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