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브랜드 파워 22년 연속 1위

26
26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인증식에서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오른쪽)와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왼쪽)가 시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혼다코리아 제공26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인증식에서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오른쪽)와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왼쪽)가 시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혼다코리아 제공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혼다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K-BPI는 일반 소비자 1만2500여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주요 지표다.

혼다 모터사이클은 올해 최초 인지도, 이미지, 선호도 등을 포함한 K-BPI 모터사이클 브랜드 부문의 모든 평가 지수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혼다는 글로벌 1위 모터사이클 브랜드로서 전 세계에서 4억대가 넘는 모터사이클 누적 판매량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혼다 모터사이클은 우수한 상품성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펀 라이딩’ 문화를 공유하며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혼다 모터사이클이 22년 연속 1위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것은 혼다 모터사이클에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시장과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이고, 차별화된 상품을 통해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