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이 미쳤어요…” 그냥 타기만 해도 선물 준다는 혼다, 여기에 휴가비 지원까지?

63
혼다코리아, 봄 맞이 전 차종 시승 이벤트 및 금융 프로모션 진행
오딧세이 최대 800만 원, 어코드 최대 350만 원 등 할인 혜택 제공
8년 8만km 엔진오일 쿠폰 제공 및 시승 고객에 한해 경품 추첨 진행
혼다
오딧세이 (출처-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달 간 봄 맞이 전 차종 시승 이벤트와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혼다의 대표 미니밴 모델인 오딧세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800만 원, 혼다의 대표 중형 세단인 어코드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50만 원을 지원한다. 

혼다코리아, 휴가비 최대 800만 원 지원 및 재구매 혜택 100만 원 할인 제공

혼다 (2)
혼다 전 차종 봄격찬스 이벤트 (출처-혼다코리아)

먼저, 시승 이벤트는 기간 내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예약 후 전시장 방문 및 시승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방문 당일 현장 경품 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선물을 제공하며, 1등 다이슨 가습공기청정기, 2등 에어팟 맥스, 3등 네스프레소 버츄오플러스 커피머신 등 총 700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이번 프로모션의 경우 모든 차종에 대해 공통 혜택으로 구매 후 기간 내 등록을 마친 고객 모두에게 8년 8만km 엔진오일 쿠폰을 제공한다.

혼다 (3)
어코드 하이브리드 (출처-혼다코리아)

차종별 프로모션 혜택은, 패밀리 미니밴 오딧세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휴가비 800만 원을 지원, 또는 제휴 금융 할부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어코드 터보 모델 구매자에게는 각각 주유비 350만 원과 250만 원 지원 또는 제휴 금융 할부 혜택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CR-V 하이브리드 모델 구매 시에는 주유비 100만 원이 지원되며, 모든 차종에 대해 재구매 혜택으로 100만 원 할인도 적용된다.

혼다 (4)
CR-V 하이브리드 (출처-혼다코리아)

한편, 혼다의 전 모델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시승 이벤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의 상세한 정보는 혼다 온라인 플랫폼이나 가까운 혼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