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렘팬츠는 중동 전통 복장에서 유래된 넉넉한 핏의 여름 바지로, 활동성과 시원함을 동시에 제공
• 데일리웨어부터 요가복까지 활용도 높은 하렘팬츠 브랜드 추천
• 하렘팬츠 데일리룩으로 입는 방법
하렘팬츠가 뭐야?
하렘팬츠는 소위 ‘알라딘 팬츠’라고 불리는, 중동과 남아시아 전통 의상에서 영감을 받은 넉넉한 핏을 지닌 바지다. 넓은 통 덕에 하체 체형을 보완해 주고, 딱 달라붙지 않아 시원함까지 선사해 여름에 특히 인기가 많다. 입고 벗기 편리한 건 물론, 발목 스트링으로 흘러내림도 방지해 요가나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자주 찾는 효자 아이템이기도!
브랜드 추천
편해서 자주 입는 건 좋은데, 패션까지 챙기고 싶다고? 그런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하렘팬츠 브랜드 추천!
데비웨어
」

데비웨어

데비웨어
내가 좋아하는 컬러의 팬츠는 다 여기에? 데비웨어는 하렘팬츠 컬러 맛집이다. 평범한 화이트부터 포인트를 줄 버건디 색상까지 다채롭게 준비돼 있어 원하는 색을 고르기 용이하다. 무엇보다 운동할 때만 하렘팬츠를 입고 싶지 않다, 평상복으로 입고 싶다 했을 때 강력 추천하는 브랜드.
소함소함
」

소함소함

소함소함
요가를 좋아한다면 소함소함을 모를 리 없다. ‘예쁘고 편한’, 그리고 ‘품질 좋은’ 요가복을 만드는 브랜드기에. 요가로 몸과 마음을 모두 수련하는 여름, 땀을 내도 시원한 하렘팬츠를 찾는다면 당장 소함소함의 셀렉션을 만나보시길!
포머티브
」

포머티브

포머티브
운동 좋아하는 여자 주목! 찐 운동을 위한 브랜드가 여기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들이 만든 하렘팬츠는 기본을 잘 지킨다. 깔끔하고, 편리하고, 언제 어디서든 입기 좋은 소재까지 갖췄고. 튀지 않는 색상에 통기성마저 좋으니 꼭 한 번 입어보는 걸 추천.
하렘팬츠, 평상복으로 어떻게 입어?



하렘팬츠를 일상복으로 가장 잘 만드는 ‘해피요기즈’의 룩북을 보면 하렘팬츠 스타일링이 생각보다 쉽다는 걸 알 수 있다. 컬러 팬츠를 입을 땐 화이트, 혹은 블랙 등 단순한 색상의 민소매를 곁들여 입고, 무심하게 슬리퍼 혹은 샌들을 툭 신어주기. 여행지에 하렘팬츠를 들고 갔다면 브라렛을 활용해도 좋다. 시원함과 패션 센스를 두루 갖출 수 있으니! 마지막 팁이 있다면? 하렘팬츠를 입을 땐 오히려 과한 액세서리는 지양할 것. 수수하게 스타일링 하는 것이 오히려 하렘팬츠를 더 돋보이게 해준단 사실을 잊지 말자.
- 여름 식중독 주의보! 새싹 채소가 빌런이라고? 여름철 주의해야 하는 채소 5
- ‘파인 촌뜨기들’ 양세종, 유노윤호 충격 비주얼? 캐릭터 관전 포인트
- 올여름엔 김나영처럼! 민소매로 완성하는 여름 스타일링 3
- 힐링과 뷰티를 한 번에! 코스모폴리탄의 시그니처 슬립오버 체험기
- 사진 잘 나오는 카메라 총정리! 라이카부터 인스탁스까지 브랜드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