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렘팬츠가 뭐길래? 여름 필수템 등극한 이유와 브랜드 추천!

14

• 하렘팬츠는 중동 전통 복장에서 유래된 넉넉한 핏의 여름 바지로, 활동성과 시원함을 동시에 제공

• 데일리웨어부터 요가복까지 활용도 높은 하렘팬츠 브랜드 추천

• 하렘팬츠 데일리룩으로 입는 방법

하렘팬츠가 뭐야?

하렘팬츠는 소위 ‘알라딘 팬츠’라고 불리는, 중동과 남아시아 전통 의상에서 영감을 받은 넉넉한 핏을 지닌 바지다. 넓은 통 덕에 하체 체형을 보완해 주고, 딱 달라붙지 않아 시원함까지 선사해 여름에 특히 인기가 많다. 입고 벗기 편리한 건 물론, 발목 스트링으로 흘러내림도 방지해 요가나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자주 찾는 효자 아이템이기도!

브랜드 추천

편해서 자주 입는 건 좋은데, 패션까지 챙기고 싶다고? 그런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하렘팬츠 브랜드 추천!

데비웨어

데비웨어

데비웨어

데비웨어

데비웨어

내가 좋아하는 컬러의 팬츠는 다 여기에? 데비웨어는 하렘팬츠 컬러 맛집이다. 평범한 화이트부터 포인트를 줄 버건디 색상까지 다채롭게 준비돼 있어 원하는 색을 고르기 용이하다. 무엇보다 운동할 때만 하렘팬츠를 입고 싶지 않다, 평상복으로 입고 싶다 했을 때 강력 추천하는 브랜드.

소함소함

소함소함

소함소함

소함소함

소함소함

요가를 좋아한다면 소함소함을 모를 리 없다. ‘예쁘고 편한’, 그리고 ‘품질 좋은’ 요가복을 만드는 브랜드기에. 요가로 몸과 마음을 모두 수련하는 여름, 땀을 내도 시원한 하렘팬츠를 찾는다면 당장 소함소함의 셀렉션을 만나보시길!

포머티브

포머티브

포머티브

포머티브

포머티브

운동 좋아하는 여자 주목! 찐 운동을 위한 브랜드가 여기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들이 만든 하렘팬츠는 기본을 잘 지킨다. 깔끔하고, 편리하고, 언제 어디서든 입기 좋은 소재까지 갖췄고. 튀지 않는 색상에 통기성마저 좋으니 꼭 한 번 입어보는 걸 추천.

하렘팬츠, 평상복으로 어떻게 입어?

해피요기즈 해피요기즈 해피요기즈

하렘팬츠를 일상복으로 가장 잘 만드는 ‘해피요기즈’의 룩북을 보면 하렘팬츠 스타일링이 생각보다 쉽다는 걸 알 수 있다. 컬러 팬츠를 입을 땐 화이트, 혹은 블랙 등 단순한 색상의 민소매를 곁들여 입고, 무심하게 슬리퍼 혹은 샌들을 툭 신어주기. 여행지에 하렘팬츠를 들고 갔다면 브라렛을 활용해도 좋다. 시원함과 패션 센스를 두루 갖출 수 있으니! 마지막 팁이 있다면? 하렘팬츠를 입을 땐 오히려 과한 액세서리는 지양할 것. 수수하게 스타일링 하는 것이 오히려 하렘팬츠를 더 돋보이게 해준단 사실을 잊지 말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