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가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2025의 Pacific 및 Americas 리그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16일 발표했다.
펄사 게이밍 기어는 고성능 마우스, 키보드, 마우스 패드를 제조하는 대한민국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2020년 창립 이후 짧은 시간 안에 세계적인 성장세를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VCT Pacific 2024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해 발로란트 이스포츠팬들과 이스포츠 업계의 큰 관심을 받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대폭 강화했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넘어 북미 및 남미를 아우르는 VCT Americas 2025까지 후원 범위를 확대하며 글로벌 이스포츠 시장에서 입지를 한층 공고히 할 전망이다.
VCT Pacific 2025는 오는 1월 18일 킥오프를 시작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경쟁이 펼쳐지며, VCT Americas 2025는 1월 16일에 개막해 북미 및 남미의 최고 팀들이 맞붙는다. 발로란트 이스포츠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상승함에 따라 이번 시즌은 전례 없이 치열한 경쟁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펄사 게이밍 기어는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사랑받는 발로란트 이스포츠 대회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대회 기간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기회를 늘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이스포츠 팬들과 고객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과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펄사의 이번 공식 파트너십 참여는 글로벌 게이밍 기어 시장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더욱 확장하는 동시에, 발로란트 이스포츠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위메이드 ‘애니팡2’, 카드 수집·미니 게임 등 3종 콘텐츠 첫선
- 컴투스 ‘소울 스트라이크’, 출시 1주년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
- 美 틱톡 사용금지법 앞두고 사용자 대거 이동 …레드노트·레몬8 급부상
- SPM, 키보드·키캡 담은 설날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야마하뮤직, 풍부한 음색 갖춘 디지털 피아노 ‘CLP800’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