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미니 앨범 ‘STRATEGY’와 함께 완전체로 돌아온 트와이스. 힙한 사운드에 지금 가장 핫한 여성 래퍼인 메건 더 스탤리언의 피처링을 더한 곡으로 이전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어요. 곡과 어울리는 그녀들의 다양한 스타일링 역시 이번 컴백의 관전 포인트!
나만의 전략으로 마음에 드는 상대를 사로잡겠다는 곡의 가사처럼 이번 앨범의 메인 콘셉트를 주도하는 컬러는 도발적인 레드입니다. 멤버 각각의 캐릭터를 살린 다양한 레드 포인트 룩으로 하나인 듯 다른 스타일을 선보였는데요. 레드 볼캡으로 포인트를 준 나연부터 페더 소재의 스커트로 화려한 룩을 연출한 지효, 스포티한 집업 점퍼로 에너제틱한 무드를 강조한 모모까지 개성이 돋보이는 9인 9색 레드 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무드는 Y2K입니다. 틀에 얽매이지 않고 좋아하는 것을 과감하게 즐기는 그 시절의 당당한 패션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했는데요. 루스한 니트에 와이드한 벨트를 더하거나, 짧고 타이트한 티셔츠와 쇼츠를 매치한 스타일로 이를 표현했습니다.
채영과 지효의 자유분방하고 볼륨 넘치는 헤어스타일도 Y2K 무드를 끌어올리는 데 한몫하는 포인트입니다. 볼드한 레터링 프린트의 크롭 톱에 로라이즈 하의를 매치한 이들은 한껏 컬을 넣어 부풀린 입체적인 헤어스타일로 자기표현에 솔직한 여자를 그려냈어요.
9명이 똑같이 맞춰 입은 그래픽 프린트의 트레이닝 셋업 룩도 눈에 띄어요. 큐빅 장식이 달린 집업 후디가 그 시절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떠올리게 하는 것 같지 않나요? 힙한 여자들 9명이 모여 뿜어내는 에너지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그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멋진 스타일과 함께 완전체로 돌아와 준 트와이스.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 빈티지 가구 속에서 보내는 우아한 하룻밤
- 머스크를 머금은 ‘폭닥’한 향수 리스트 7
- 머라이어 캐리의 쏠쏠한 캐롤 연금 룩
- 새해에도 망붕 렌즈 장착하게 할 OTT 로맨스 5
- 지금 연애 중인 할리우드 스타들의 꿀 뚝뚝 모먼트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