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적인 도쿄 부티크 호텔 3

236

일본 도쿄는 활기찬 에너지로 가득한 도시다. 도시만큼이나 크고 럭셔리한 호텔도 많지만 감각을 자극하는 친밀한 숙소들도 있다.

전통 찻집에서 영감을 받은 호스텔부터 화려한 장식으로 반짝이는 객실까지 모아봤다. 인상적인 도쿄 부티크 호텔 세 곳을 추려 소개한다.

1. 아자부 텐 도쿄
Azabu Ten Tokyo

아자부 텐 도쿄(Azabu Ten Tokyo)는 친밀한 럭셔리 콘셉트 호텔을 지향한다. 모자이크 타일 바닥, 반짝이는 샹들리에와 같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10개의 색다른 객실이 있다. 

체크인하자마자 세심하게 꾸며진 프라이빗한 주택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도 호텔의 백미는 레스토랑에서 도쿄 타워 전망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기는 것이다.

2. 더 반 도쿄
The Barn Tokyo

저렴한 부티크 호텔인 더 반 도쿄는 2020년 개장했다. 총 16개 객실로 더블이나 퀸사이즈 침대와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갖췄다. 작은 정원이나 공용 로비 테이블에서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다.

접근성도 좋은 편이라 드넓은 우에노 공원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호텔 내 레스토랑은 따로 없지만 로비에서 24시간 커피와 음료료 및 간식을 제공한다. 도쿄 여행시 합리적인 비용의 숙소를 찾는다면 추천한다. 

3. 안돈 료칸
Andon Ryokan

안돈 료칸은 일본 전통 디자인에 신경쓴 조용한 료칸이다. 전면 유리로 된 외관 뒤에는 앤티크 가구가 놓인 객실과 전통 찻집도 있다. 25개의 객실은 다다미 바닥과 호텔 주인이 직접 만든 애니메이션 테마의 욕실을 갖추고 있다.

리셉션 공간에는 다도를 즐길 수 있는 작은 좌석 공간도 있다.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으며 인근 문화 명소로는 에도도쿄박물관이 위치한다.

글, 디자인= 권효정 여행+ 기자
사진= 각 호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