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스냅샷 찍으러 꼭 가야 할 제주도 사진 명소 BEST5

500

제주도 스냅샷 김원효 심진화 사진명소 스냅사진 안돌오름숲길 백약이오름 여행 국내여행

①김원효 심진화 부부 제주도 에서 근황 전하다.

제주도
출처: instagram@shimjinhwa

코미디언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제주도에서의 근황을 공유했습니다.
18일, 심진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완전 무보정. 너무 아름다워 자리를 뜰 수가 없었음.
마지막 날 선물 같은 썬셋. 황홀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두 사람이 손을 잡고 활짝 웃는 모습이 포착됐는데요.
그 뒤로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노을이 펼쳐져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들의 행복한 미소는 여행에서의 만족스러움을 알 수 있게 했는데요.
사진 속 풍경은 한 폭의 그림 같은 느낌을 주어 많은 이들의 감탄을 끌어냈습니다.
이 게시물에는 배우 소유진이 “심하게 예쁘다”라며 댓글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또한 많은 네티즌 역시 “사진 너무 이쁘다.”, “장난 아니게 이쁘다.”, “한 폭의 그림 같다” 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②자연 미술관 제주도

제주도
출처: instagram@shimjinhwa

이렇듯 제주도는 어느 곳으로 눈을 돌려도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집니다.
이렇게 풍경이 이쁜 제주도에는 많은 사람들이 스냅 사진을 찍으러 가는데요
그럼 제주도에 스냅 사진 명소는 어떤 곳이 있을까요?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안돌오름 숲길입니다.
안돌오름숲길은 안돌오름과 거슨세미오름 사이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이 숲길은 편백과 삼나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곳곳에 있는 편백과 삼나무는 그림 같은 배경을 완성하며 사진 속에 아름다운 색채를 더해주는데요
효연, 황치열 등연애인들도 이곳을 찾아 여러 사진을 찍으며 그 특별함을 인증했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안돌오름숲길은 성인 기준 입장료 3,000원을 지불해야 들어갈 수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제주도 자연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으며 그림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안돌오름숲길로가보는 건 어떨까요?

제주도
출처: youtube@nofilterTV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백약이오름입니다.
백약이오름은 왕복 90분이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인데요
다른 오름들과 달리 사방이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자연의 아름다움을 가까이에서 느낄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곳의 특별한 매력은 바로 좌우로 펜스가 설치된 코스에서 펼쳐지는 뷰인데요.
이곳은 방문객들이 사진을 찍기에 최적의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숲의 싱그러움과 함께 어우러진 펜스 사이로 보이는 풍경은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이러한 장소의 미세한 디테일들은 신혼부부는 물론 스냅샷을 찍으러 오는 커플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숲속 길을 따라 걷다 보면, 여러분도 그 아름다움에 푹 빠질 것입니다.
지금 당장 백약이오름으로 가 완벽한 순간을 포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③샤이니 숲길과 왕따 나무에서 만나는 환상적인 풍경

출처: 제주특별자치도청

백약이오름과 같이 오랫동안 걷는 게 부담스러우신 분들을 위한 또 다른 스냅샷 명소가 있는데요.
바로 샤이니 숲길입니다.
샤이니 숲길은 200m 남짓의 짧은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데요
이곳은 편백길과 말이 있는 초원 뷰를 볼 수 있는 포토 스팟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샤이니 숲길은 단순히 도착지만이 아니라 가는 길 또한 아름다운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길가에는 울창한 나무들이 길게 들어서 있어 도로 자체가 이미 힐링하기 좋은 장소로 손꼽히며 드라이브를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출처: 제주특별자치도청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스냅샷 명소는 성이시돌목장과 왕따 나무입니다.
성이시돌목장에서도 특히 테쉬폰은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포토존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안에서 찍는 사진은 나무와 초지를 배경으로 한, 마치 꿈같은 스냅샷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는 ‘왕따 나무’라는 또 다른 ‘스냅샷 명소’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넓은 들판 한가운데 우뚝 서 있는 이 나무는 배우 소지섭이 광고 촬영한 장소여서 ‘소지섭 나무’라 불리기도 했습니다.
제주도는 어디서든 그림 같은 스냅샷을 담을 수 있는 숨은 명소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여러분의 여행이 한층 더 특별해질 수 있는 곳, 그리고 그 아름다움 속에서 특별한 순간을 담을 수 있는 곳으로 안내해 드렸습니다.
담백하고 깨끗한 제주도의 풍경은 여러분의 사진 속에도 담길 수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 단순한 여행이 아닌 ‘사진 속 휴가’를 떠나보세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