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데이트코스 가볼만한곳, 인천대공원 꽃무릇

811

인천대공원 꽃무릇

인천대공원은 다양한 활동과 볼거리가 풍부하여 가족, 커플,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대규모의 공공공원으로 자연환경과 문화적인요소를 즐길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이곳에는 계절에 따라 다양한 꽃과 식물을 감상할 수 있어 인천 시민 이외에도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답니다. 

인천대공원
인천 남동구 장수동 산79
032-466-7282
매일 05:00 – 23:00 하절기(3~10월)
매일 05:00 – 22:00 동절기(11~2월)

인천대공원 인천광역시 남동구 장수동 산79 지도보기

가을이 되면서 가을에 볼 수 있는 코스모스와 꽃무릇을 보기위해 많은 분들이 찾습니다. 인천대공원은 계절마다 볼거리가 많이 있어서 4계절 다 둘러보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가을에는 단풍 나무들이 주요 산책로와 정원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으며, 예술적인 풍경을 제공합니다.

입장료는 무료이고, 주차료는 소형 3,000원, 대형 4,000원입니다. 인천대공원 산책로는 주로 모래로 되어있어 걷기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깨끗하게 정비가 되어있어서 이곳을 맨발로 걷는 분들도 볼 수 있습니다. 
인천대공원에는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반려동물놀이터, 동물원, 수목원, 온실, 환경미래관, 목재문화체험등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인천대공원 중앙에는 호수정원이 있는데요. 이곳에는 붕어, 잉어가 살고 청둥오리도 볼 수 있습니다. 인공섬과 분수대가 있어서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합니다. 대공원 중간중간에 사진을 찍기 좋은 포토존들이 있습니다.

인천대공원은 자연환경과 문화적인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장소로, 아름다운 식물과 꽃무릇, 풍경과 더불어 문화적인 시설과 행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화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인천대공원 내의 꽃무릇과 정원도 가을에 아름다운 꽃과 식물들로 가득 찹니다. 가을꽃이 피어나며, 군락지와 정원의 황금빛 가을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공원 내에는 산책로, 자전거 도로, 스케이트 보드 코스, 골프장, 풋살장, 테니스장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커플, 친구와 함께 산책을 즐기거나 스포츠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인천대공원에는 대규모 동물원과 식물원이 있어, 다양한 동물과 식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와 가족 단위로 놀러오기에 적합합니다.
계절마다 변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가을에는 단풍이 아름다워집니다. 겨울에도 맑은 공기와 자연 속에서 산책하는 것이 기분 좋습니다.

넓은 잔디밭과 평화로운 분위기는 피크닉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음식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천대공원은 대중 교통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주변에는 다양한 식당과 카페도 있어 편리한 여행이 가능합니다.

인천대공원은 자연과 문화를 한데 모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아름다운 여행지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따라서 연인, 가족, 친구와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데요. 인천 데이트코스로 최근 인천대공원 꽃무릇이 인기랍니다. 

인천대공원 꽃무릇의 위치는 백범 김구 선생님 광장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광장 옆 꽃무릇 군락지를 볼 수 있어요. 개화를 시작해서 이번 주말에는 만개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꽃무릇의 원래 이름은 석산이라고 하는데요. 일본에서 들어온 꽃이라고 합니다. 절에서 흔히 심고 산기슬이나 풀밭에서 자라는 것이 특징입니다. 꽃무릇에는 옛날 녹말을 추출해 이것으로 탱화를 그리는데 사용했다고 해요. 독성이 있어서, 사람이 먹으면 중추신경마비로 사망에 이른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제, 죽음에 관한 별명이 많이 있습니다.

꽃무릇의 단지규모는 그리 크진 않지만 주변의 나무숲과 어울어지면서 멋진 풍경을 자랑합니다. 인천대공원에는 가을이 되면 꽃무릇이외에도 황화코스모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인천대공원 동문 주차장쪽에 위치해있는 어울정원에서는 황화코스모스도 만나볼 수 있으니, 꽃무릇과 코스모스 두가지를 보셔도 가을의정취를 느끼시는데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주말 꽃무릇을 보기위해 인천대공원을 찾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