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안다즈 서울 강남 |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개관 4주년을 기념하여 ‘안다즈 올 포 유(Andaz All FOUR You) 패키지’를 10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그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품들을 모아서 구성한 패키지로 안다즈 서울 강남의 모든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이 담겨있다.
이번 패키지는 감각적인 디자인 객실에서의 1박, 조각보 조식 2인, 주중(일-목) 체크인 한정 가능 시 객실 1단계 업그레이드 &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내 4주년 기념 컵케이크 2개 & 와인 1병 & 과일 플레이트 셋업, 사우나 무료 이용 2인, 무료 주차 1대가 제공된다.
이에 더해 안다즈 4주년 쿠폰 제공(아페리티보 파라디시오 웰컴 드링크 2잔, 오셀라스 스파 20% 할인, 미트앤코 스테이크하우스 30% 할인, 씨푸드 그릴 30% 할인),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등 종합 선물세트 같은 알찬 혜택을 포함한다.
/사진제공=안다즈 서울 강남 |
‘안다즈 올 포 유(Andaz All FOUR You) 패키지’는 2023년 10월 4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40만 원부터이며, 10% 세금이 별도 부과된다.
한편, 안다즈 서울 강남은 개관 기념일 당일인 9월 6일 프라이빗 자선 경매를 진행,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개관 4주년을 기념하여 지역 문화 예술에 대한 기여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했으며, 경매 수익금의 일부는 문화 예술 사업 지원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경매에는 이다희 작가의 대표작 ‘푸른 전주곡’ 시리즈 1점과 함께 이다희 작가의 작품들로 꾸며진 안다즈 가든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혜택이 출품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