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도쿄 어때? 주목해야 할 신상 핫플레이스 3

645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온다. 긴 황금연휴를 앞두고 어디든 떠나고 싶다면 가까운 일본 도쿄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못 본 사이 새로운 명소들이 많이 생겨났고, 올가을 오픈하는 럭셔리 호텔도 있다.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 도쿄의 신상 핫플레이스 3곳을 소개한다.

1

선샤인 60 전망대

도쿄 이케부쿠로에 있는 선샤인 60 전망대(Sunshine 60 Observatory Tenbo Park)가 지난 4월 리뉴얼 오픈했다. ‘365일 새로운 조망 체험을 제공하는 하늘 공원을 콘셉트로 한 이 전망대의 가장 큰 매력은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다는 점이다. 해발 251m 높이에서 도쿄의 파노라마 시티뷰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접근성과 교통편이 좋고 입장료도 합리적이다.

SKY CIRCUS 선샤인시티 60 전망대
일본 〒170-8630 Tokyo, Toshima City, Higashiikebukuro, 3 Chome−1 サンシャインシティ サンシャイン60ビル 60F

날이 흐려도 즐길 수 있는 실내 공간도 마련돼 있다. 인조 잔디 위나 그물 위에서 뒹굴거나 앉아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관람객들을 고려했다. 전망대 내 카페에서는 천공 스무디등 메뉴들을 선보인다.

선샤인 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계기로 도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선샤인 전망대가 도쿄를 대표하는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

자누 도쿄

글로벌 호텔·리조트 그룹 아만의 자매 브랜드 자누(Janu)가 올가을 첫 번째 호텔인 자누 도쿄(Janu Tokyo)’를 오픈한다. 자누는 도쿄의 아자부다이 힐스(Azabudai Hills)에 들어선다. 아자부다이 힐스 부지는 일본 최고의 개발 회사인 모리 빌딩이 모던 어반 빌리지조성을 목표로 지난 30여 년간 개발을 진행해왔다.

ジャヌ 東京
1 Chome-1-10 Azabudai, Minato City, Tokyo 106-0041 일본

화사한 분위기의 122개의 객실은 모두 대형 통창을 갖추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는 도쿄 타워 또는 정원의 전경을 즐길 수 있는 전용 발코니가 있다. 6개의 레스토랑과 바, 라운지, 정원 테라스가 있고 도쿄의 럭셔리 호텔 중 가장 큰 규모라고 소개하는 웰니스 센터도 들어선다. 스파 공간은 25m 길이의 온수풀을 중심으로, 일본 전통 스타일의 라운지 풀과 2개의 스파 하우스로 구성된다.

블라드 도로닌 아만 및 자누의 회장 겸 CEO자누는 에너지와 활기를 선사하는 아만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는 첫 시작점이라며 자누 도쿄는 지속적으로 영감을 주는 문화 및 예술의 신세계 허브를 연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3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가 아시아 최초이자 영국 런던에 이어 전 세계 두 번째로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지난 6월 도쿄에 오픈했다. 세계 최대 규모의 해리포터 실내 어트랙션으로, 정식 명칭은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도쿄 메이킹 오브 해리 포터.

워너 브라더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1 Chome-1-7 Kasugacho, Nerima City, Tokyo 179-0074 일본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대연회장(Great Hall), 다이애건 앨리, 94분의 3 승강장과 호그와트 익스프레스 등 해리포터 시리즈의 상징적인 세트들을 생생하게 구현했다. 방문객들은 영화 속을 거니는 듯 실감 나는 공간과 함께 빗자루 타기, 버터맥주 마시기, 호그와트 움직이는 계단의 초상화 속 인물 되어보기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티켓은 현장 판매 없이 온라인을 통한 사전 예약만 가능하다.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이 한국 여행객들의 예약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일본을 찾는 외국인 여행객 4명 중 1명이 클룩을 이용하고 있는 만큼,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예약이 많이 이뤄지고 있다전 세계 해리포터 팬들과 여행객들의 기대를 모았던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를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소개하고 편리한 예약을 돕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강예신 여행+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