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힘든 장마철, 실내 캠핑 즐길 호캉스 ‘여기’

291

도심 속 글램핑을 테마로 호캉스 선봬
다양한 캠핑 용품 경험할 수 있어

보코서울강남은 ‘캠핑 위드 요기보(Camping with Yogibo)’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 글램핑을 테마로 보코서울강남의 최상위 커스텀 스위트인 ‘로얄 스위트’와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게 구성했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요기보(Yogibo)’와의 제휴로 다양한 캠핑 용품을 경험할 수 있다.

‘로얄 스위트’와 ‘프레지덴셜 스위트’에는 객실 내 프라이빗 풀과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미니키친, 냉장고, 와인셀러를 갖췄다. 영화나 OTT 시청이 가능한 대형 빔 프로젝터와 스크린까지 구비돼 휴식을 즐기기에 좋다.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퓨전다이닝 레스토랑 ‘아마리오’ 인기메뉴인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켄터키 스타일의 순살 팝콘치킨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직원이 직접 객실까지 가져다주는 인룸 다이닝 서비스도 포함했다. 

한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아마리오에서는 ‘하이 보코 프로모션(High voco Promotion)’을 함께 선보인다. 여름과 어울리는 5종의 하이볼과 작년 최고 인기 메뉴였던 보코 수제맥주를 1인 44,000원에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하이볼과 어울리는 4가지의 페어링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페어링 메뉴는 인원수에 맞게 1회만 제공한다.

보코서울강남 판촉팀 이은아 팀장은 “올 여름 역대급 장마로 휴가 계획에 차질이 생긴 여행객이 많다”라며 “객실 안에서도 야외에 나와있는 듯 한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코서울강남은 IHG에서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보코 브랜드 호텔이다. 보코서울강남은 지상 15층과 지하 3층 규모로 총151개 객실을 갖췄다. 신사역과 가깝고 서울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전망을 자랑한다.

권효정 여행+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