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브리핑] 호반호텔앤리조트, 얼리 서머 프로모션 外

189

사본 -호반호텔앤리조트, 얼리 서머 프로모션 진행_01
호반호텔앤리조트 제공

◇ 호반호텔앤리조트, 얼리 서머 프로모션 진행

호반호텔앤리조트가 리솜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30일까지 ‘얼리 서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리솜리조트 전 지점을 대상으로 객실, 2인 조식이 포함된 ‘조식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7~8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충남 아산의 온천워터파크 리조트 ‘스플라스 리솜’은 풀 파티와 댄스 버스킹, 나이트 스파 패들비치, 맥주 파티 등을 선보인다. 태안의 아일랜드 리솜은 꽃지해변에서 선셋 패들보드와 서핑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충북 제천의 포레스트 리솜은 오는 8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기간 리조트 천체 관측 클래스, 숲속 야외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롯데월드
롯데월드 제공

◇ 롯데월드 어드벤처, 업계 최초 영상리뷰 플랫폼 서비스 도입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업계 최초로 방문 후 숏폼 영상을 통해 리뷰를 남길 수 있는 영상리뷰 플랫폼 서비스 ‘브이리뷰’ 운영을 시작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방문객은 카카오톡 챗봇 ‘롯데월드 어드벤처-브이리뷰’를 통해 받은 알림톡에서 영상과 사진을 올릴 수 있다. 리뷰는 챗봇과 대화하듯 작성해 업로드하면 된다. 이렇게 모인 후기들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식 홈페이지 상단 ‘리뷰’ 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리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교복 컨셉 리뷰왕’ 이벤트가 6월 한 달간 진행된다. 교복을 입고 찍은 사진 또는 영상 리뷰를 카카오톡 챗봇 ‘로티’에게 보낸 이들 가운데 조회수 최다 베스트 리뷰 4인에게 롯데월드 연간이용권을 증정한다.

곤지암
곤지암리조트 제공

◇ 곤지암리조트, ‘써머 푸드 프로모션’ 진행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가 ‘써머 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 대표 레스토랑 ‘미라시아’는 디너 타임에 미국 남부 스타일 BBQ플래터를 선보인다. 이번에 ‘보일링 랍스터 플래터’와 ‘보일링 크랩 플래터’를 새로 출시했다. 프리미엄 한식당 ‘담하’는 여름 제철 보양 식재료인 애호박 감자채전과 아삭하고 달콤한 식감이 일품인 명태회 비빔냉면,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새콤한 봉평 메밀 물냉면을 선보인다. 버스킹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펍 ‘포레스트릿’은 시그니처 칵테일과 ‘옛날 빙수’ 등을 선보인다.

사본 -[금호리조트_이미지] 아산스파포레 전경
아산스파포레/ 금호리조트 제공

◇ 금호리조트 아산스파포레,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 주목

금호리조트가 운영하는 충남 아산의 프리미엄 캠핑 휴양지 ‘아산스파포레’가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금호리조트 측에 따르면 지난해 7월말 개장 후 10개월 간 누적 이용객이 3만 명에 육박했다. 다양한 체험 콘텐츠도 계속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야외 숲속에서 화덕피자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편백나무로 꾸민 핀란드식 사우나 기기도 도입했다.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 아산스파비스는 지난 5월부터 야외 여트랙션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관광개발
그리스 산토리니 이아 마을/ 롯데관광개발 제공

◇ 롯데관광개발, 추석 연휴에 떠나는 그리스 특별 전세기 여행 상품 재출시

롯데관광개발이 올해 추석 연휴를 겨냥해 지난 2월 출시했던 그리스 특별 전세기 패키지를 다시 선보인다. 정기편이 없는 아테네까지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불발일은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3, 30일, 10월 7일하고 7박 9일 일정이다. 1인 799만원(세금포함)부터. 주요 관광지는 기암절벽 위에 자리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메테오라 수도원, 드라마 ‘태양의 후예’ 촬영지로 국내 여행객들에게 잘 알려진 아라호바, 고대 그리스인들이 세상의 중심이라고 믿었던 도시 델피, 아테네 여신을 위한 파르테논 신전 등이다. 산토리니섬과 크레타섬 각각 2박 포함된다.

<C0FCC3BC20C6E4C0CCC1F620C6D1BDBA20C0CEBCE2>“></td>
</tr>
<tr>
<td class=휘닉스 제주 아고라 인피니티풀/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휘닉스 제주, 아고라 이용 포함 인피니티풀 패키지 출시

휘닉스 제주가 회원제 독채 별장 힐리우스 전용 라운지 아고라 이용이 포함된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고라는 스위스의 세계적인 건축가 마리오 보타가 설계한 피라미드 형태 건축물로 특히 바다뷰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풀은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아고라 대표 시설이다. 인피니티풀 패키지는 로얄객실, 디너뷔페, 셀프사진관 이용과 함께 음료와 주류, 가벼운 스낵 등을 즐길 수 있는 아고라 라운지 및 전용 수영장 인피니티풀을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주중 2인기준 37만원부터.

클룩
클룩 제공

◇ 클룩,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 할인전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이 8월 31일까지 ‘할인의 썸머’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동남아 등 주요 여행지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지역별 모든 액티비티 상품을 최대 6% 할인한다. 일본의 ‘닛코 패스’, 홍콩 국제공항과 시내를 오가는 공항철도 티켓, 홍콩 빅토리아 피크 트램 왕복 티켓·스카이 테라스 428 입장권, 대만 타이페이 펀패스 3일권,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베트남 다낭 혼비엣 전통 공연 티켓, 태국 방콕 사파리 월드 티켓 등이 포함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