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름휴가지 추천 강원도 2박 3일 인제 냇강마을

이번 강원도 2박 3일 여행은 위드플(withple)에서 농림축산식품부 도농교류 협력단과 강원도 인제 냇강마을과 협업하여 세상에 공개된 시골 살아보기 여행상품을 모니터링하고 실제 현지에서 보고, 듣고, 느끼고, 체험하는 여행의 후기로 국내 여름휴가지 추천 장소를 찾아보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된다.

냇강마을

강원도 인제군 북면 냇강마을안길 265-14

강원도 2박 3일 냇강마을 시골 살아보기 문의

02-725-2005 (토/일/공휴일 휴무)

서울을 출발해 11시 30분경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막국수 전문 식당을 찾아 점심 식사를 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이 시간까지는 인제 냇강마을 시골 살아보기 프로그램에 속하지 않는 것으로 본격적인 여행의 시작은 냇강마을 도착 이후부터다.

분명 맛이 좋은 식당임에 틀림없지만 개인적으로는 비빔양념이 조금 더 매콤했으면 싶었다.

위드플 강원도 2박 3일 여행 일정은 다음과 같다.

아래 여행 일정 중 붉은색으로 표시된 부분은 각 일차별 필수 프로그램이며 2일차 숲속 아침 요가는 아침 식사 전 일찌감치 진행되는 프로그램이기에 선택적 참여가 가능하고 가장 핵심적인 필수 참여 프로그램은 1일차 저녁 식사 바비큐와 2일차 설악산 국립공원 십이 선녀탕 트레킹과 원통시장 투어, 3일차 블루베리 수확체험이 있다.

이외 선택적 프로그램이 몇 가지 있으며 원통시장 투어를 제외한 강원도 특산물 피크닉 세트, 꽃 차 체험, 수수부꾸미 만들기 체험 등은 별도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강원도 2박 3일 여행과 관련해 여행 비용이나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은 홈페이지 방문을 해보시기 바란다.

https://withple.com/travel/detail.html?tid=3092649

강원도 2박 3일 여행 START

부가적인 내용은 제외하고 핵심적인 내용만을 정리해 보았으며 이 내용을 살펴보고 2023 국내 여름휴가지 추천 장소로 인제 냇강마을 시골 살아보기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시기 바란다.

■ 1일차 핵심 내용

인제 냇강마을 둘러보고 저녁 바비큐 식사

들꽃사랑센터는 냇강마을이 국내 여름휴가지 추천 장소로 알려지기 시작하는 데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곳이며 위드플은 그러한 자원을 개발하고 보석으로 다듬어 세상에 내어놓는 역할을 하고 있다.

들꽃사랑센터 내부에는 냇강마을 생산, 또는 가공의 특산물을 판매하는 장소가 있고,

강원도 2박 3일 이용자들이 식사할 수 있는 넓은 식당.

토론, 인문학 담론, 건강체크 등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들꽃사랑센터 바로 앞으로는 연지가 멋있으며,

연지 옆으로 이어지는 가로수길은 아름답기까지 하다.

연지에 놓인 데크로드는 마을 전체를 돌아보며 인북천변을 걷는 마을 트레킹 코스의 일부분으로 무척 예쁘다.

연지 너머로 보이는 들꽃사랑센터.

산으로 둘러싸인 냇강마을이 참 예쁘다.

저녁식사 바비큐 파티

냇강마을에서 나는 야채와 여러 반찬류를 바탕으로 시작되는 바비큐 파티.

고기를 굽고 잘라주는 냇강마을 진행 팀장님.

마을 분들의 친절함과 적극적인 동참이 이번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저녁 식사를 마치고 커피 한 잔의 즐거움

그리고 숙소로 향한다.

숙소와 관련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란다.

https://blog.naver.com/kooni/223120059247

■ 2일차 핵심 내용

늦잠을 자 아침 요가에 참여하지 못했다.

아마도 최근 잠이 부족한 탓에 피로가 쌓여 있었던 것 같다. 이번 강원도 2박 3일은 내게 있어 힐링여행이 될 수밖에 없는 조건을 내 스스로 만들어 놓고 온 것이 아닐까 싶다. 어쨌든 맛난 아침 식사.

제공받은 지역상품권(1인 5천 원)을 받고 인근의 원통시장을 방문했다.

이곳에서 점심 식사를 하거나 지역 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다시 냇강마을 들꽃사랑센터로 돌아와 피크닉 세트를 들고 설악산 국립공원 십이 선녀탕 트레킹을 시작한다.

십이 선녀탕까지 냇강마을 진행 팀장님께서 안내하시는 승합차로 함께 이동하고 트레킹 역시 팀장님 설명이 있다.

날이 더워지는 이때 계곡을 오르는 느낌.

그 시원함은 피부로 느끼는 것과 함께 귀로 듣는 물소리, 바람 소리가 더해져 몸이 정화되는 느낌이다.

그리고 그 끝 복숭아탕.

이번 강원도 2박 3일 여행 트레킹의 끝은 딱 여기까지이다.

■ 3일차 핵심 내용

아침 식사를 하고 들꽃사랑센터 주변의 냇강마을 산책을 하며 블루베리 밭을 살펴본다.

아직 블루베리가 익지 않아 수확체험을 하진 못하고 익어가기 위해 준비 중인 블루베리만을 돌아본다.

그리고 블루베리 꽃.

블루베리 꽃이 생각 이상으로 예쁘다.

이렇게 꽃이 지고 난 뒤에 블루베리 열매가 자라고 이어 수확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나의 이번 강원도 2박 3일 여행은 모니터링 투어로 실제 블루베리 수확을 하지 못했지만 이 여행의 실시는 6월 16일부터 9월 1일까지라고 하니 이때는 수확이 가능할 것이라 생각된다.

국내 여름휴가지 추천 장소로 강원도 인제 냇강마을에서의 2박 3일을 계획해 보는 것도 매우 특별한 추억이 되리라고 생각된다. 연인도 좋겠지만 이왕이면 가족 체험여행으로 휴가 계획을 세워보는 보시길 권장한다.

위드플 국내 여름휴가지 추천 여행은

매 차수별 선착순 마감이기 때문에 자신의 휴가 일정과 차수별 출발일은 미리 확인해 두면 좋을 듯하다.

국내 여름휴가지 추천 강원도 2박 3일 인제 냇강마을 영상 59초.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