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피크닉 다녀오다. 시흥갯골생태공원 너무 좋아!

4258

요즘 날씨가 좋아서, 피크닉 가기에 딱 좋다. 그래서 주말마다 피크닉 부지런히 다니는 중.

피크닉이라고 별거 없다.

집에서 먹을 밥을 도시락에 싸가지고 나가서 먹으면 그게 피크닉이지!

주말피크닉, 서울근교피크닉 장소로, 돗자리들고 도시락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 이번에는 <시흥갯골생태공원>으로 다녀왔다.

시흥갯골생태공원 주차꿀팁은, 무조건 10시전에는 가면 널널하게 시흥갯골생태공원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다는 것.

나는 9시 50분에 도착했는데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쉽게 주차했다. 주차공간 없어지면 여기 근처 길가에 대놓고는 하더라. 참고~

참고로, 시흥갯골생태공원은 돗자리도 가능하지만, 텐트설치구역도 있어서 텐트도 설치 가능하다.

10시인데, 이른 아침부터 사람들이 텐트 참 많이 설치해놨더라. 나도 다음에는 더 서둘러서 텐트가져와야지!

바라만 보기만 해도 좋은 풍경들. 5월이 이래서 좋다. 피크닉날씨로 완벽해!

적당한 곳에 돗자리를 피고,

그렇게 앉으니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온다. 아~ 행복해. 내가 행복했으니 됐어. 이거면 됐어.

집에서 따뜻한 물을 보온병에 가득히 담아와서, 종이컵에 믹스커피 하나 털어넣고, 야외에서 마시는 믹스커피맛이 특별해진다.

믹스커피, 몸에는 좋지 않지만,,, 이렇게 가끔 마셔주는 건 기분전환에 너무 좋다 ㅋㅋㅋ

이것저것 싸온 과자들도 먹고… 소풍은 먹으러 오는거니까 먹는다. 살찔까봐 걱정하지말고 즐겁게 먹는다 ㅋㅋ

집에서 있는 반찬 그대로 싸와서 펼쳐서 먹는 밥은 꿀맛이다. 정말 정말 맛있다!!!! 별거 없어도 진짜 맛있다. 여기가 너무 좋아서, 조만간 또 와야겠다고 생각했다.

푸릇푸릇함이 참 좋고, 넓고 쾌적해서 좋았다.

주차비는 얼마가 나왔나?

총 3시간 30분 있었는데, 4천원 나왔다. 참고하기~

(참고로, 주차비는, 시흥시민, 국가유공자, 장애인, 다자녀, 성실납세자, 전기차, 경차, 저공해차량, 장기기증카드소지자는 할인되니까 참고할 것)

소풍가기 좋은 날씨, 또 가야지 🙂

혹시 서울근교 피크닉 가능한 곳 좋은 장소 있으면 댓글로 마구마구 공유해주세요 🙂

갯골생태공원

경기도 시흥시 동서로 287

갯골생태공원잔디광장

경기도 시흥시 장곡동

갯골생태공원그늘막설치가능지역

경기도 시흥시 장곡동

갯골생태공원인포센터

경기도 시흥시 장곡동

갯골생태공원흔들전망대

경기도 시흥시 섬말길 94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