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브리핑] 한화리조트 제주, 반려견 동반 객실 오픈 外

268

한화
한화리조트 제주 ‘멍패커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한화리조트 제주, 반려견 동반 객실 오픈

한화리조트 제주가 최근 펫 동반 객실 ‘멍패커룸’과 야외 그라운드 ‘멍패커런’을 오픈했다. ‘멍패커룸’은 저상형 소파, 슬라이드 침대, 배변 패드, 털 제거 테이프, 친환경 전용 식기 및 타월 등을 갖췄다. 객실은 10kg 미만, 체고 40cm 미만, 1년 이내 5대 예방접종을 완료한 반려견에 한해 최대 2마리까지 투숙 가능하다. 기본 1마리 외 추가 비용은 1만원. ‘멍패커런’은 120평의 야외 놀이터로 강아지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이다. 식수대를 갖췄고 호수 산책로와도 가깝다. 한화리조트 평창도 펫 동반 객실을 운영 중이다.

사본 -[보도사진2]오션월드_실내존
오션월드 실내존/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내달 1일 실내존 개장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워터파크가 4월 1일 실내존을 개장한다. 실내존은 파도풀, 워터플렉스, 유수풀, 키즈풀 등을 갖췄다. 올 시즌 모바일 바코드로 입장하는 ‘이지 패스’가 선보인다. 서핑 마운트,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더블 토네이도, 더블 스핀, 슈메 부메랑고 등 오션월드 대표 어트랙션이 위치한 야외존은 오는 4월 말 개장 예정이다.

사본 -사진1) 휘닉스 평창 루지랜드 (1)
휘닉스 평창 루지랜드/ 휘닉스호텔&리조트 제공

◇ 휘닉스 평창 루지랜드 시즌 오픈

휘닉스 평창의 루지랜드가 31일 개장한다. 루지랜드는 무동력 썰매 루지를 타고 트랙 위를 달리는 놀이시설이다. 트랙은 스노우파크 펭귄 슬로프 위에 총 길이 1.2㎞로 조성됐다. 출발 전 안전점검 및 간단한 교육을 받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루지랜드와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이용권 등으로 구성한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상품도 판매 중이다.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개관 6주년 기념 ‘부스트 페스티벌’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가 4월 한달 간 개관 6주년을 기념한 ‘부스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호텔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6만원이 포함된 ‘부스트 유러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6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리워즈를 600포인트 이상 쌓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료 멤버십, 뷔페 식사권 등을 선물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창립 기념일(4월 20일)이 포함된 주간에는 호텔 레스토랑 방문객에게 리워즈 포인트를 6%씩 적립해 준다. 플라자 광장에서는 아티스트 6팀의 다양한 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