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26일, 세계 개의 날을 맞이하여 에버랜드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개의 날 단 하루, ‘함께하개 특별 이벤트’를 통해 기존 동반 입장이 불가했던 반려동물과 함께 에버랜드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세계 개의 날

8월 26일 세계 개의 날은 2004년 미국의 동물 복지 전문가 ‘콜린 페이지’가 지정한 ‘세계 개의 날’이다. 이 날은 세상의 모든 반려견에게 감사와 사랑을 전하고, 유기견 입양을 장려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런 특별한 날을 맞이하여 에버랜드에서 깜짝 이벤트를 선보인 것이다. 특히 에버랜드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반려동반 입장이기 때문에 반려인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8월 26일 단 하루
세계 개의 날, 반려동물과 함께 에버랜드에 입장할 수 있는 시간은 8월 26일 화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다만 조기 입장은 불가하고, 출구 게이트(단체 게이트)에 17시까지는 퇴장해야 한다.
이는 에버랜드에서 반려견을 처음 들이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꼭 지켜야 한다.
참여조건

세계 개의 날 맞이 ‘함께하개 특별 이벤트’는 정기권 및 가든패스 보유자 중 만 18세 이상 한정으로 입장할 수 있다. 참가비는 5,000원으로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해야 한다.
견종은 8kg 미만의 소형견만 입장할 수 있으며 맹견 5종은 입장할 수 없다. 또한 동물등록증과 반려견 예방 접종 증명서 제시를 해야하며, 지정 구역 외에는 이동수단으로 이동해야한다.
이 외에 기본적인 배변봉투 지참, 입장 제한구역 사전 확인은 필수다.
✅요약
-장애인 보조견의 경우 입장 제한x
-맹견 5종 입장불가
도사, 핏불테리어, 로트와일러, 스태퍼드셔불테리어, 아메리칸 스태퍼드셔테리어
-동물등록증, 예방 접종 증명서, 배변봉투 지참
-주토피아 전체 / 실내 식당 및 카페 입장제한
-지정 구역 외 반려견 이동 시 가방 or 유모차, 켄넬로 이동(필수)
※지정 구역에선 리드줄과 함께 산책 가능
꿀팁

세계 개의 날 맞이 에버랜드에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 후 코스가 마련되어 있다. 스마트 예약 내역 제시 후 입장 리드줄 착용하여 산책할 수 있다.
또한 가든패스 서비스센터에서 제공된 펫티켓 용품 사용 장면을 촬영하여 근무자에게 보여주면 ‘웰컴푸드’도 받을 수 있고, 해마루라운지에 마련된 포토스팟에서 가족 같은 반려견과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간단한 식사가 가능한 피크닉 존(테이블+의자)도 마련되어 있어 도시락을 챙겨가도 좋다.
✅코스
하늘정원길 입장 게이트-대나무숲길-꽃잔디 언덕-달마당-탐매길-하늘길-향설대-해마루라운지
✔전체길이: 약 1km / 소요시간: 왕복 30~40분
✔애견 화장실 / 해마루 라운지 하단 공용 화장실 이용
8월 26일 세계 개의 날을 맞아 진행하는 ‘함께하게 특별 이벤트’는 반려인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동화 같은 테마파크 에버랜드에서 소중한 반려견과 함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꼭 참가해 보길 권한다.
- “10만 송이 해바라기, 단 3주간” 2025 교동도 난정 해바라기정원 축제 | 강화도 갈만한 곳 추천
- 경기도 광주 가볼 만한 곳 추천 | 경기도자박물관 (아이와 가볼 만한 곳)
- 통영 풀빌라 추천 리스트 ll 통영 펜션에서 만난 몰디브
- 화성 가볼 만한 곳 BIG 4 당일치기 경기도 드라이브 코스 추천
- 해방촌 놀거리 베스트 4 레트로 서울의 매력 가득한 용산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