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뻥 뚫린 도로와 선선한 바람을 가로 지르며 떠나는 혼자 심야 드라이브 코스. 좋아하는 음악을 잔잔하게 틀어놓고 창문을 내리면, 밤공기가 마음속 깊은 곳까지 상쾌하게 채워줍니다.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할 때, 혼자 심야 드라이브를 떠나보세요.
인천대교

시원하게 뻗은 다리를 따라 달리며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달리고 싶다면 인천대교만 한 곳이 없습니다. 인천대교를 달릴 때 느끼는 속도감과 양옆으로 펼쳐진 서해, 그리고 인천의 야경은 걱정 거리를 싹 없애주죠.
드라이브 후에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에 들러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북악산 스카이웨이

서울의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최고의 혼자 심야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 드라이브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길을 따라가다 보면 나오는 팔각정에서 잠시 차를 세워두고 야경을 감상할 수 있죠.
서울 시내의 화려한 야경을 보고 있으면 복잡했던 마음이 한결 차분해집니다.
자유로

서울 서쪽에서 경기도 파주까지 이어지는 자유로는 늦은 밤, 차들이 뜸해지면 훌륭한 혼자 심야 드라이브 코스로 변신합니다. 곧게 뻗은 도로를 따라 시원하게 달릴 수 있으며, 한강과 어우러진 야경이 매력적입니다.
특히, 임진각까지 이어지는 길은 통일의 염원이 담긴 길을 달린다는 느낌마저 듭니다.
- 문화역 서울 284 |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서울역 놀거리 추천
- “커플 데이트 필수코스” 경기도 당일치기 바다 TOP 4
- 8월 15일 광복절 맞이 충남 여행지 추천 3 ‘무료 입장’
- 하와이 가볼 만한 곳 베스트 6 미국은 모든게 크다
- 한국영상자료원, 커플에게 추천하는 이색 서울 실내 놀거리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