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되는 평창카페, 트리고 추천메뉴는?

2

평창여행 계획한다면, 평창카페 어디갈지 고민되실텐데. 여기를 꼭 가보세요! 몇년전에 평창에 생긴 평창브런치카페로 저는 여기 평창여행 올때마다 주구장창 가는 곳.

그만큼 여기 참 괜찮거든요!!! ^ ^

주차장도 넓고, 평창에 흔하지 않은 평창대형카페로, 진짜 크고 실내는 쾌적해서 굿굿. 갈때마다 행복하게 되는 곳.. 앉아있으면 힐링되는 곳.

이효석문학관 다녀온 후 가도 좋고, 봉평시장투어 마친 후에 가면 더 좋은 곳에 위치해있다.

*카페트리고 음료메뉴, 음료가격: (트리고카페 시그니처) 메밀우유삼자팥빙수,메밀크림라떼,메밀아이스크림라떼,땅콩카라멜크림라떼,메밀아이스크림아포가토,메밀아이스크림

(논커피) 복숭아레몬에이드,샤인머스캣에이드,오렌지에이드,자몽에이드,상그리아리프레셔,카모마일자두리프레셔,카모마일,얼그레이,스트로베이민트티,자스민우롱티,루이보스슈가플럼 등

평창트리고 베이커리는 정말 다양하게 있었다. 여기 시그니처는 “팥빵” 그리고 “소금빵”이다.

이 2가지 종류 빵이 있다면, 꼭 드셔보시길. 강추합니다.

평창트리고가 힐링되는 평창카페인 이유. 실내만 봐도 납득이 그냥 되어버림…. 함 보세요.. 찐입니다, 여긴.

너무너무 이쁘다! 통창이라서 햇살 쫘악 들어오고 해서 더 이쁜듯.. 진짜 여기는 카페 가자마자 무조건 자리부터 맡아놓고, 주문하시길 ^^

콘센트도 중간 중간에 있어서 핸드폰 충전하기에도 너무 좋은 것.. 그리고 실내에 화장실 있어서 편하고, 화장실도 깨끗쓰!

내가 트리고평창본점 주문한 메뉴는 이렇게.

메밀크림라떼,메밀아이스크림라떼,아이스아메리카노,메밀아이스크림. 그리고, 소금빵과 에그타르트.

이렇게 주문을 했다.

트리고추천메뉴는, 「메밀아이스크림」이 들어간건 무조건!!! 시키시길. 왜냐하면 메밀아이스크림 들어간 메뉴는 여기밖에 없거든요…. 꼭입니다. 필수입니다ㅋㅋ

영롱하다 영롱해. 다 맛있어 보임. 그리고 맛있음 ㅋㅋㅋ

진짜 맛있음ㅋㅋ

소금빵은 정말 버터 찐으로 들어가서 진짜 버터맛 강렬해서 맛있고, 에그타르트는 타르트지가 스콘계열이라서 너무 맛있쟎아..? 바닐라필링도 제대로다. 에그타르트에서 계란 비린맛 1도 안나서 맛있었다. 너무너무 굿굿. 잘 구워졌어!!!

그리고, 메밀크림라떼는 위에 생크림에 메밀을 섞어서 만들어서 메밀맛이 나는 생크림이다. 생크림을 먼저 떠먹고 그리고 커피랑 마시면 존맛… 아아는 너무 시원하고 산미가 강하지 않아서 굿.

메밀아이스크림이야 말해뭐해?!?! 여기 필수예요. 그리고 메밀아이스크림이 필수다 보니, 여기에서만 마실 수 있는 메밀아이스크림라떼 시켰는데.. 미쳤어 ㅠ

너무 맛있쟎아??????

이렇게 창밖을 바라보면서 커피 한잔의 여유.. 힐링된다. 잔잔하지만, 그저 힐링되기에. 트리고에서의 시간 너무 에너지 충전하고 간다.

평창여행 다음번에도 또 가야지. 나의 애정카페.

트리고 평창본점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메밀꽃길 10-1 트리고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