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가볼 만한 곳, 도심 속 쉼터 공원 중심 여행지

150
왕송호수공원 (ⓒ한국관광공사 포토코리아-최민희)
왕송호수공원 (ⓒ한국관광공사 포토코리아-최민희)

[투어코리아=이지환 기자] 경기도 의왕시는 호수와 공원이 조화를 이루며 도심 가까이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산책 명소들이 풍부한 지역이다. 가족 단위 나들이, 가벼운 산책, 감성적인 풍경 사진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여행지로 꼽힌다.

왕송호수공원은 의왕 월암동에 위치한 대표적인 자연 테마파크로, 호수를 중심으로 조성된 산책길과 자전거도로가 어우러져 사계절 모두 활기를 띤다. 조류 관찰이 가능한 생태 학습 공간도 마련돼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다.

청계산맑은숲공원은 청계산 자락에 위치해 자연의 맑은 기운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숲속 공원이다. 조용하고 평탄한 숲길은 걷기에 부담이 없어 누구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숲과 어우러진 산책 코스로 힐링에 적합하다.

의왕무민공원은 학의동에 위치한 테마형 공원으로, 무민 캐릭터를 주제로 조성된 조형물과 포토존이 어린이와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캐릭터와 자연이 어우러진 독특한 분위기의 공간은 도심 속 색다른 산책지를 찾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이 된다.

가막들공원은 청계동에 위치한 근린공원으로, 지역 주민들이 애용하는 산책지다. 잔잔한 분위기 속에서 천천히 걷기 좋은 길이 이어져 있으며, 조용한 분위기에서 사색이나 휴식을 취하고자 할 때 적합한 공간이다.

이처럼 의왕은 가볼 만한 곳으로 꼽은 공원들은 호수와 숲, 테마 공간이 어우러져 도심 가까이에서 자연을 만끽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목적지로 손꼽히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